법률 - 변호사

나는 우리 모두가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변호사들은 무섭다.

나는 우리 모두가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변호사들은 무섭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협상할 때 우리는 그 구성요소가 방법을 얻기 위해 법적 위협을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거의 협상 정의에 입대했다. 정치 인물들은 준비가 되어 있다.

시간제 고객은 만족스러운 고객이다. 이것은 일찍 도착하고, 대개 인내심이 강하며, 매달 융통성이 있는 고객을 의미한다.

즉, 지원 단체의 일정을 재조정하기 위해 즉시 전화하는 고객을 의미한다.

이 예의는 변호사가 그들의 하루를 정리할 수 있게 해주었고, 그들을 더 수익성 있고, 또한 그들의 예술에 효과적이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측면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염두에 두어야 할 중요한 포인트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너머의 변호사라고도 불릴 수 있다.

비록 그들은 또한 변호사들과 특정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특정한 사건과 함께 그 사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발견해야 할 때, 그들은 실제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러한 것들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직업

이에 따라, 당신을 위해 어떤 후원자에게 법적 조건을 해독하는 것은 확립된 효과적인 변호사의 의무일 뿐이다. 평신도가 그들의 사건에 관한 법적 절차를 완전히 인식하도록 할 수 있다.

변호사의 도움은 그들이 암호화된 법적 용어를 간단한 말로 설명하고 그들의 고객들에게 설명할 수 있을 때 유용하다.

변호사들이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소통할 수 있는 동일한 문제를 논의할 때에도 변호사들은 모두 일률적인 것이 아니다. 모든 변호사들이 누구와도 시시덕거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어떤 변호사들은 법과 법률 정보에 있는 모든 것을 이해하는 우리 모두를 위해 그것을 무디게 하는 것이 행운이다. 또한, 우리 모두는 어떤 성격들이 단지 갈등을 일으킨다는 것을 인정한다.

가장 잘 맞는 변호사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고 당신에게 어떤 식으로든 말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이해하십시오. 누가 확실히 거기에 있는지에 만족하는 대신 당신의 언어를 전달하는 변호사나 변호사를 찾을 수 있고, 찾을 수 있다고 느끼십시오.

네, 어떤 이슈들은 전문적인 법적 지침이 필요하지 않을 겁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좋은 연구를 한다면, 여러분은 모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작은 세부사항에 관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전문가들을 그들의 직업에 맡기는 것이 좋을 겁니다. 당신은 규제와 정부를 가지고 농담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겁니다!

듀발 씨는 낭만적일 수도 있지만, 그는 장님이 아니다. 그들이 지적하듯이, 많은 변호사들은 고객에 대한 편견을 위해 지름길을 택하고,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벌고, 개인 증축에 관심을 얻고, 법률 관행에 반대하는 것처럼 가정 기반 사업을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한다.

개인들은 듀발 씨가 그러한 사기꾼들이 우리 계급에 존재한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상황의 간단한 사실은 그들이 아마도 그들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의 의도된 청중들 모두는 독수리가 실제로 무엇인지 알고 있다.

미국 자신의 상징인 크고 멋지고 강한 새. 우리는 변호사들이 우리 자신을 합법적인 은독수리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또한 작은 사냥개와 매끄럽고 호화로운 코트, 짧은 다리, 처진 귀 드럼과 함께 작은 사냥개가 무엇인지 진정으로 깨닫는다. 그들은 또한 넓은 목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깊은 으르렁거리거나 사나운 나무껍질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훌륭한 것을 묘사한다.

변호사들 나는 배운다

만약 당신이 불량품을 판매한 것에 대해 회사를 고소하거나 음주 운전처럼 곤경에 처하게 된다면, 변호사들의 새로운 도움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 된다. 어쨌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을 보존할 것이다.

프리랜서 작업 완전히 새로운 법적 관점을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저널, 신문, 잡지가 있다.

당신의 법률 지식은 당신에게 돈을 줄 수 있고, 실제 법률 업무를 강요할 수 없다. 블로그는 당신이 고차원적인 학위로 고를 수 있는 한 많은 편집자들에게 질의 편지를 게시하고 그것들을 보낼 수 없다. 프리랜서 쓰기 작업을 하는 변호사들은 단어당 엄청 상표출원등록 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당신의 법적 권리에 대한 가장 현명한 조언을 얻기 위한 여섯 번째 팁은 그들이 당신에게 사소한 또는 충격적인 법적 문제에 대한 조언을 해줄 것인가 하는 것이다. 가장 유익한 변호사들은 당신이 법정 소송이 계류되어 있지 않더라도 당신에게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법정 소송에서 당신을 대표할 수 없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어떤 지식을 말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쓴 문서에서 자격을 갖춘 것과 함께 어떤 것을 조언할 수 있다.

당신이 서명하려는 이해는 좋은 계약이거나 당신이 주의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변호사들은 실제로 당신이 모든 법률 옹호자들에게 가고 있다.

그들이 전문화할 수 없다는 점에서, 당신은 다른 회사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그래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