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여러분의 현재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이 같은 시기에 그렇게 많이 강조하지 마십시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현재의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이 같은 경우에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 그런가? 자녀의 삶에 관한 다음 네 가지 목표를 개발하고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자원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선택 방법 동안 직접 도울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 – 어떤 학생들은 계속해서 요인 장소에서 어울리고, 같은 교육 대학 사람들을 이용하고,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것을 낭비한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것을 바보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미래를 생각해내는 당신의 직업을 감소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평생 동안 직업을 찾을 권리가 있다.

직장을 찾고, 자립하고, 이익을 얻는다.

수익률을 기준으로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결정되는지 고려하십시오. 100%의 주식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 보다 보수적인 접근을 위해서는 이것이 또한 돈 시장 재정에 더 가깝습니다.

529 계획 탐색 교육 기간보다 높은 한도와 함께 저축 계획이며 교육 관련 항목에 대한 금액은 무상으로 취할 수 있습니다.

음주 과잉 – 대학에 등록한 학년 평균과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순전한 음료수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는 경우가 많다. 술을 많이 마실수록, Gpa가 낮을수록,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단지 술을 마시고 다음날까지 일을 지연시켜라. 분명히,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니라고 본다.

대학 졸업자가 다음 자격증학원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지만,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압도적인 우리 대부분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그곳에서만 빈번하게 있을 뿐이다.

대학 운동선수들은 그들의 학문과 씨름한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대학 운동 경기를 완전히 그만두는 많은 것을 졸업하지 않는다. 그리고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그 성적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자금을 대라!그들의 노력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위해 돈을 지불하라!다른 과정을 밟는 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관심이 바닥에서 어디로 흘러가는지 알려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배경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더 시장성을 갖추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그것은 종종 낮은 위험 투자 선불 대학 계획이 뉴욕 주에 의해 처리되기 때문에 당신은 무시당할 수 있는 어떤 걱정도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실제로 정부를 통해 보장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 돈이 어떻게 확실히 투자될 것인지 확신할 것이다. 당신은 이 돈이 적절한 지금부터 등록금 연도를 조정하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잘 할 것이다.

개인이 자신의 자리를 차지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또한 꿈꾸던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할 목적을 위해 실제 최고의 학교를 찾아야 한다.

단지 개인은 단지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는 데 필요한 수업을 만들어야 한다.

아무리 바빠도 당신의 수업은 일정에 맞추는 것은 간단하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을 관리하는 저축 계획일 수 있으며,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이 주 밖의 학교에서 기금을 사용하도록 도울 수 있다.

대부분의 주들은 훨씬 더 많은 529개의 조치들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 세금과 많은 주 의무로부터 비과세되고 있다.

교육에 의해 사용되는 한, 당신의 돈을 철회하라. 교육이 아닌 이유로 당신의 돈을 인출하는 한, 당신은 현재의 속도로 세금을 부과할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개인을 위한 유명한 무료 연방 보조금의 표면에서, 학생들은 교육 대학과 관련하여 다른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주, 대학, 공공기관 및 민간 단체입니다. 학교 또는 주와 함께 프로그램 공급에 대한 정보 및 사실에 대한 정보 및 사실

그러나 자녀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날이 잘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사실은 시간이 많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린 후 관절염에 걸리거나, 돈을 더 벌 때 또는 빚을 갚을 때 대출 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위의 어느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당신의 시대에 아들이나 딸이 10세에 가까워질 때 부모들은 대학에 아무것도 넣지 못한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나서 깨어나면, 그 아이는 14살이고 교수들에게 여전히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대학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