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황반변성은 망막과 관련된 작은 중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황반변성은 망막과 관련된 작은 중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다시 말해서, 눈 건강을 돌보기 위해 예방 조치를 사용하기를 원할 때, 보통 당신이 알아야 할 위험은 무엇인가? 우선 눈의 중간에 점차 흐릿한 지점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마쿨라에는 손상된 세포들이 있고 이것은 당신의 눈을 흐리게 한다.

그래서 마쿨라는 무엇인가? 망막의 일부가 될 겁니다 빛 감지 부분일 수도 있고

건조한 눈이 단순히 예방할 수 없는 때가 있을 것이다. 전체 사례, 안약은 단기적으로 고통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실상, 그들은 가짜 울음소리로 기능한다.

인간과 같은 눈물을 제조하려는 탐구는 하루 전의 실험실에서 계속되고 있다.

과학자들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다리가 네 개인 친구를 목욕시키면, 샴푸와 벼룩 화학물질을 그녀의 두개골 위에 뿌리는 것을 멈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록 여러분이 정말 조심한다고 해도, 그녀의 눈에 이 물질 중 어떤 것이라도 샴푸를 가볍게 당신의 손에 문지르면 단지 당신의 두피를 가로질러 당신의 손에 샴푸를 문지르고 정크 푸드는 눈의 악화를 예방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비전이 달라질 때까지 심각하게 원하지 않는다.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기적인 검진을 받기 위해 가장 잘 알고 있지만, 종종 외출은 문제가 있다.

5가지 일반적인 이유 발견 사람들이 안과 전문의를 보는 이유

컴퓨터나 TV를 사용할 때 2시간이 지나면 눈을 감아라. 눈을 남용하지 마라. TV나 컴퓨터를 사용하여 오랜 기간을 확보하는 것은 나쁜 일이다. 왜냐하면 한 번 경험하거나 시력 장애를 경험한 것을 완전히 후회하기 때문이다.

탈수 현상은 에어콘이나 가열된 환경을 고려하는 것일 수 있다.

하루 종일 많은 유체를 마시지 못한다.

5분 동안 멈추지 못한다.

그러면 적어도 자동차에서 이 기사를 닫아라. 10초마다 시각적 초점이 맞춰진다.

황반변성은 망막과 관련된 작은 중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결국, 이것은 실명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눈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가능한 예방 단계를 사용하여 신체 운동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알아야 할 위험 요소는 무엇인가? 우선, 여러분의 눈이 여러분의 생각의 중심에 점진적으로 흐릿한 지점을 경험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마쿨라에는 이런 종류의 손상을 입는 세포들이 있다.

그들의 시력이 흐릿해지는 원인이 된다. 그렇다면 마쿨라는 무엇인가? 그것은 망막의 일부일 수 있다.

과일과 야채는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눈을 고치는 데 훌륭한 식단이다. 보통 노란색 과일과 야채는 당신의 실제 과일이 된다. 이 과일과 야채들은 베타 카로틴 파파야, 망고, 스쿼시, 심지어 시금치조차도 베타 카로틴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음식들은 당신의 눈 부위를 위한 건강을 향상시키고 돌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눈뿐만 아니라 몸에도 좋지 않습니다.일반적으로 잠을 자면서, 눈의 남용을 쉬게 할 수 있는 피곤한 눈은 눈의 오작동을 일으키거나 더 심각한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예에 찬성하는 사람이 있나요? 예방은 항상 약을 얻고 아마도 당신의 기술에도 불구하고, 이 건강 문제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생활방식을 유지한다면, 당신의 눈을 유지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가 있다.

건강한 생활방식을 사는 것은 일상 운동을 포함하지만 또한 건강하게 먹는 것을 돕기 위해, 오메가-3 지방산으로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다. 브로콜리, 시금치, 야채뿐만 아니라 붉은 색과 오렌지색 과일도 당신의 눈 건강이다. 또한, 흡연을 하지 않고 과도한 경험을 버리지 않는 것을 기억하세요.UV 빛은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들, 특히 십대들은, 우리들 각자가 우리 삶에서 당신의 눈을 수행하는 중요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눈 관리를 하지 않는 것은 어떤 질병이 있을 때, 사람들의 시력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십대들이 그들의 눈의 필요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고, 그들이 눈병에 걸리기 쉬운 경우가 아니라면 그들을 잘 돌보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같은 태도는 관심에 많은 상처를 줄 수 있다.

운동을 더 많이 하면 실제로 황반변성 요소를 포함한 수많은 눈 문제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중요한 측면이 필요하다.

이러한 눈 질환의 원인 중 하 교대역 드림렌즈 나는 당뇨병 당뇨병이 비용보다 녹내장, 망막증, 백내장과 같은 눈 질환에 걸리기 쉽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뇨병 환자들은 검안사 내에서 정기적으로 방문해야 한다.

사물을 보는 기관이 되는 눈을 포함하는 우리의 오감은 우리의 눈을 학대하지 말고 그들을 돌보는 접근법을 찾아 그들이 최대한으로 기능하고 사물을 눈에 띄게 볼 수 있도록 확실히 주의해야 한다.

그래! 또한 눈 부위를 위한 진정한 노력은 당신의 안구 부위를 운동시키는 어떤 형태의 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