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떤 사이트든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 순간의 문제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헤쳐나가서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짧은 기사 두어 개를 설정하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또 다른 2개의 짧은 기사 등을 넣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우수함을 지적해야 한다; 당신은 어 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등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말 그대로,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항목(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기 위해 고객에게 제휴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이 품목들의 전형적인 주문 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이기 때문에 내가 강조하고 있는 수입과 약품에 대해 언급하는 것에 대해 정말로 놀랄 것이다. 하지만 제약 제품들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위해 힘들이지 않을 것이다.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로부터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웹사이트 A가 사이트 B에서 생산된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 광고 시스템. 또한, 광고주가 마케팅 세부사항을 검색하는 상황에 적용할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마케팅 예산 계획이 적은 창업 조직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가 아니라,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SEO를 시작할 수 있다.
사이트 활동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이 방법은 두 개의 게시물을 올린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두 개의 기사를 더 넣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비율로 운영되고 당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가장 좋은 유료 클릭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하며, 이 수수료는 당좌예금계좌, 페이팔계좌 또는 수표로 발송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가입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급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당신이 동의했음을 암시한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로 서명했을 때 이 금액까지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도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만드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히트 수입니다.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만들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이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