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NBA에서 드래프트가 되려면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 슛, 패스, 블록 플레이, 수비,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블록, 수비, 리바운드 샷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프로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즉, 당신은 기본에서 경험할 필요가 있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능력을 숙달해야 한다.

냉혈한 그것이 특징적인 경쟁력이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특징은 비디오 게임 우승자를 데려갈 뿐만 아니라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방법에서 벗어나라고 알리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나는 소프모어-루키 경기 내내 덩크오프로 NBA의 창의성을 평가했지만 결국 데마르 데로잔은 대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과도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여전히 각각 2개의 덩크슛만 있었는데, 그것은 그가 덩크오프보다 더 급하게 하프타임 쇼처럼 들린다고 고백했다. 나중에 데로잔은 그가 참았다고 고백했다. https://www.totoban.com 어떤 일이 있어도 전기를 생산하는 데는 부족하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비교적 쉽게 예상할 수 있었지만, 리스트에서 3위를 생각할 방법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했다면, 리스트에서 3번이 틀릴 것이다. 충격에 고개를 흔들기 전에, 이 유니폼에는 두 가지 주요 요소가 있다.

이 하나는 그가 흥미로운 포인트 선수를 만드는 젊은 선수이기 때문이다. 보스턴에서 뛰기 때문에, 다른 요인은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 모두 멋진 농구 도시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이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를 숨쉬는 도시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아렌트한다면, 나는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기술이 부족을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쉬운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가장 좋은 예다; 만약 nba 게이머들 중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기술을 능가한다.

리그를 뛰쳐나가서 재능이 있고 노력하는지 기억하라. 하늘은 한계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능력도 없고,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도 있는 것 외에 진정으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이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지도 마라. 분석가들은 대본에서 읽은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 의해 강화된다.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회사 주인도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30초에서 60초 안에 당신의 가치를 상호작용하고 최고의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가? 이의를 없앨 수 있나요?

앨런 아이버슨은 단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턴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대부분의 게이머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결정했다. 그는 전형적으로 순전히 빠른 속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많은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그가 있는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그의 이전을 위해 나왔다.

미래에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그레이드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할 수 없는 의문을 갖게 만들었지만, 그의 매력에 해를 끼쳤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르브론의 최신 유행인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사업이 존재하는 데 적절한 시간이 걸리는가?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믿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가 지난 여름 시즌에 걸쳐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펠튼은 인상적인 389점을 기록하면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리드했다. 훨씬 더 인상적인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을 운영하는 것을 훨씬 더 인상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평균 182와 87을 지원하는 것은 그가 거의 2경기를 지원하는 것이 최고인 것 같다. 뉴욕과 내 판타지 팀에 적합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돌아서서 깊은 곳에서 높은 부분을 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기본적인 스포츠는 거대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크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과 그들 자신의 팬도 있다.

어떤 스포츠와 팀은 제공되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완고한 팬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집을 장식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