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비뇨기과

당신은 남자가 원하는 것을 만드는 단계나 남자가 당신을 쉽게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 심지어 그가 프러포즈를 하도록 하는 방법까지 요구하지 않는다.

당신은 사람을 창조하는 단계에 대해, 남자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 심지어 어떻게 하면 그를 사랑하게 만들 것인가, 심지어 어떻게 그를 제안하게 할 것인가를 묻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당신은 그를 유지하는 방법을 연구할 수 있는 남자에 대한 비밀을 깨닫고 싶다. 당신은 그를 확실히 간직하고 싶다, 그렇지 않은가? 비밀이 될 수 있는 일을 해?

많은 여성들은 왜 남자들이 이런 식으로 될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한다.

그것은 단순한 장단점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가 알고 있는 가장 놀랍고 정교한 여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정확히 그에게 다가가서 당신이 그에게 당신의 질문을 전달하는 방법이 이 남자와의 관계를 위한 길을 결정할 것이다.

예 – 그리고 거의 설명하지 않을게. 솔직히 말해서, 여자에게 헌신하기 전에 발을 구르는 것은 남자에게 드문 일이 아니야. 이것은 정상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의 어느 시점에서 여자와 남자 모두 경험하는 꽤 규칙적인 사건이야.

누군가는 예수가 아버지에게 매트를 집어 집으로 돌아가라고 부탁한 후, 예수가 아버지에게 지시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감사하는 것이 우리가 지적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어야 하는가?

5) 질투는 주로 주관적인 현상이다. 개인마다 달라진다. 개인마다 그것은 상황에 따라 변하고 질투와 관련된 사람들은 종종 우리의 국가적인 성격이다. 질투는 종종 유명한 인도인이다. 질투는 어머니와 딸, 아버지, 딸 사이에서도 지배적이다. 거의 그것을 완전히 정복할 수 있는 곳이 부산성인용품 없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숨길 수 있는 곳이고, 보통 그것에 대해 흔들리고, 실제로 누가 살고 있는지에 대한 삶을 망친다. 그들 자신의 삶도 부러워하고 망쳐버렸어요

만약 당신이 더 나은 남편으로 발전했다면, 오락은 단지 취미가 아니라 당신의 경력, 프로젝트, 그리고 다른 고려사항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집중적인 시험이 그들 스스로 인상적이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더라도, 그리고 여전히 당신이 그 사람에게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도와준다.

나는 당신이 운동 식당, 날씨, 간단한 영화를 성취하는 것, 뇌적인 장소에서 가장 가능성 있는 생각을 공유하는 대안으로서, 그 영화는 훌륭하게 연출되었고, 당신의 감정을 당신의 마음에서 공유했다. 그 영화가 감독된 방식은 나에게 당신의 주요 매력에 대해 동정심을 느끼도록 가르쳤다. 나의 마음은 여자에 대해 피를 흘리고 당신의 감정이 당신의 말에 일치하도록 허락하라. 그 감정들에 대해 모든 것에 대해 스스로가 되고 드러내도록 하라. 벽이나 가식 없이 그들을 밀어내지 마라. 가짜 감정을 공유할 만큼 그를 믿어라. 모든 사람의 사고방식을 정확히 같은 것으로 저울질할 수는 없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남성의 사고방식을 세 갈래로 나누고 있다.

어떤 갈래가 확실히 하기 위해 어떤 갈래인지 덜 비싸게 알고 있다.

그것을 알고 난 후에, 당신은 당신의 남자를 이해하고 그가 당신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받아들이게 할 것이다.

앞서 말했듯이, 당신이 당신을 즐길 남자를 얻고 싶다면 좋은 방법으로 주목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직장 내에서 지배적일 때, 단지 사람들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경우에, 당신은 일반적으로 눈에 띄는 어떤 사람, 심지어 가정의 칭찬과 승진, 그리고 당신의 일, 다른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친구를 얻는 욕망을 만들어라. 당신의 원하는 사람이 당신의 칭찬을 들을 때, 그는 당신과 더 잘 함께 있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리고 당신의 좌절감을 더해서, 여성들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낙담할 수 있도록 유용한 데이트 조언을 구하는 것을 발견하라. 나는 여자 자신에게 관계 내의 두 가지 상황이 비슷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조언 특징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고, 당신이나 내 개인적인 것에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어느 여름 늦게 나는 공원 벤치에 있는 노인을 보았다. 그는 피곤하고 슬퍼 보였고, 혼자 나는 이 남자를 알고 있었고, 슬픔의 느낌이 나를 덮쳤다. 이 남자는 비열하고 화가 났으며, 그의 얼굴에는 결코 웃지 않았다. 사실, 그는 너무 비열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단지 그를 막기 위해 반대편으로 건너가는 거리를 걷는 것을 보았다.

남자가 어떻게 자신을 제안하게 되는가와 관련된 것은 당신이 당신의 관계를 현실로 옮기려는 미묘한 힌트를 그에게 떨어뜨리는 것이다. 미묘한 힌트를 떨어뜨리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남자가 모터 오일을 터뜨리는 것이 괜찮다는 신호를 보낼 수도 있고, 어쩌면 그가 다음 묘기를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보낼 수도 있다.

당신이 좌절감에 발을 구르고 으르렁거리기 전에, 당신은 남자들이 왜 우리가 집에 있는 곳에서 깨진 관계를 알아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이 남자와의 관계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잘못 다룰 경우, 그것은 낭만적인 관계의 종말을 의미할 수 있다.

남자를 어떻게 얻으면 좋을까? 대화에서, 더 깊은 문제에 관여하고, 얕은 경험에 관여하는가? 예를 들어, 그가 의사라고 말한다면, 그가 의사가 되는 것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물어본다. 정확히 왜일까? 왜 약을 시작했을까? 더 깊은 차원에서 연결되는 질문들은 그를 끌어들여 당신을 진짜라고 생각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