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그래서,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들과 같은 사람들에게, 정말로 고립감을 느낀다.

그래서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은 사람은 누구나 고립감을 느낀다.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만들까봐 끊임없이 두려워하며 산다. 사람들은 당신이 결국 이렇게 계속할 수 없는 평결을 만드는 독방에 갇히게 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부정적인 불안 주기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개인은 당신의 삶을 되찾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을 해야 한다.

모든 근육을 풀고 차분한 생각을 하게 함으로써 불안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고, 손으로 배를 만지고, 자신을 받아들이는 느낌을 갖게 한다.

가능하다면, 완전히 긴장을 풀기 위해 거짓말을 할 곳을 찾아라.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공포의 상태는 치료가 가능하다. 공포의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는 스스로 믿게 하지 마라. 그것은 무섭게 보일 수도 있지만 또한 어쨌든 당신을 해칠 수도 없다. 믿음의 도약과 공황 상태의 방향으로 뛰어든다.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어라. 오늘 그것을 관찰하고 스스로를 분리하라.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환영하는 것을 배우도록 저항하라. 그리고 당신의 두려움은 지금 천천히 사라질 것이다.

불안을 멈추는 가장 무서운 방법 중 하나는 불안을 멈추는 가장 무서운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당신을 속였다는 가정 체계인데, 하나는 당신이 지금이나 가까운 미래에 이것을 피할 수 없다고 믿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간에 그리고 요는 오늘날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 생각에 승낙할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약간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존재 최면치료 의 모든 섬유질로, 불안 공격이나 아마도 특정한 공포증은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당신의 그것으로부터 일상 생활을 빨아들이게 될 것이라고 장담한다.

종종 너무 빨리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받는다, 그게 정말 사실일까? 몬스터 씨, 그게 보통 이 길이 될 거라는 게 정말 사실이야? 만약 당신이 우리 자신에게 정직하고 진실을 말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니라고, 그것은 단지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단순히 20까지 세면 누가 이 일을 할 수 있는지 극복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이것을 시작해서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고, 만약 내가 20에 도달한다면,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포럼을 통제하고 천천히 정신과 몸 체계에서 그것을 제거하는 정말 강력한 전략이다.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공황 발작을 제거하고 천천히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시도한다면 몇 번 연습하면, 언제라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괴물이 완전히 상상일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말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상상일 뿐만 아니라, 거짓말에 빛을 비추는 것 또한 중요하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거짓말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불안 공격을 입는 것이 결코 편하지 않다고 믿는 거짓말은 의학적인 상황에 의해 야기된다. 이러한 공격들이 더 깊은 상태를 수반한다고 진단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는 한, 공격의 빈도와 힘은 감소된다.

만약 당신이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정말로 잘 읽는 것은 당신의 공포와 불편함을 유발하는 친숙한 감정을 유발한다.

정확한 가구는 당신의 공포와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을 물리적으로나 내면의 수준에서나 다르게 유지시킨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불안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여전히 그 감각은 너무 친숙하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문제 가족, 가까운 친구, 직장 지인들을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또는 아마도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생각을 수반한다.

몇몇 사람들은 그들이 어떤 것이든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기 위해, 그들이 어떤 소매업의 세계도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사회불안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많은 조언들은 그들의 약리적 상대로서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활동에 관여하고 활동적인 활동에 관여하는 불안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킴으로써 작용한다.

사진을 찍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어떤 것의 예시다. 보통 독서는 개인이 정지되어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이 할 때 활동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공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때 호흡 조절을 제안하면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 공격 강도를 줄이기 위해 카펫에 접근하는 공황 또는 불안 공격일 때 심호흡을 천천히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같은 약을 처방할 것이다. 전반적인 부작용을 깨는 것은 꽤 심한 부작용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점점 더 복용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