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여러분은 건강을 좋아할 수 있고 그것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열정이 되도록 내버려 둘 수 있다.

당신은 건강을 사랑하고 당신의 웹사이트의 열정이 되도록 할 수 있다.

나는 당신에게 실행을 허락하기 위해 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통제하기 때문이 아니라, 나는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도전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것은 금전적인 선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공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삶에 대한 열정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선택이고, 약속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그것을 만지는 것을 허락한다면, 당신의 삶은 같지 않을 것이다.

나는 종종 피겨쇼에서 멋지게 할 수 있지만 운동 능력이 없는 소녀들을 본다. 당신의 쇼에서 다른 선수들과 경쟁하도록 지시된 일상은 당신이 노력하고 경쟁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나는 내 고객들에게 모든 사람들이 내 삶의 다양한 지점에서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살에 나는 일년 내내 9%의 지방을 초과했다.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더 이상 할 수 없는 직원들을 위해 405파운드를 압박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만큼 안정공에 서서 스트레칭할 때 무릎에 얼굴을 대고 만질 수 있다.

24살 소년으로서 할 수 없었던 모든 것. 그때가 더 맞나요, 지금이요?

(위에서 언급한 일부)에 갈 몇몇 주요 산업 쇼를 골라서 365일마다 그들에게 간다. 정확히 한 사람의 공격 계획을 가지고 자신을 광고하고 네트워크에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은 쇼 1의 큰 춤을 본다. 만약 당신이라면, 파티에서 재미있게 놀아라, 그것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진정한 기업가나 운동선수라고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강심이라고 부르는 것이 강하고, 안정적이며, 여러분이 하고 있는 어떤 운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일반적인 윗몸 일으키기를 움직이는 것과 같은 많은 운동들이 핵심 힘을 증가시키기 위해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있는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도움을 준다. 당신은 미래에 복부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할 것이다.

우리는 방금 역도의 가치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운동은 운동복이나 다관절 운동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특정한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자. 기존의 힘과 체력을 가장 잘 맞추기 위해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컬, 스트레이트 바 컬, 풀오버로 구성된 복합 운동 목록과 함께. 이러한 움직임은 신체를 자극할 것이다. 시크하고 당신은 진정으로 힘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윗몸 일으키기나 바삭바삭할 때 혀를 입 위에 올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목 근육을 운동에 끌어들여, ab 일상에 더 적절하게 정렬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해서 유해한 변종이나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체력 훈련은 아마도 체급 훈련일 뿐만 아니라, 가장 자연적인 전략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풀업, 스쿼트, 널빤지 등은 여전히 운동의 자연적인 기술이 여전히 잘 제거하고 먹기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라고 믿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 고객들에게 모든 사람들이 우리 삶의 다양한 지점에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세에 우리는 9%의 나이에, 나는 더 이상 할 수 없는 요원들을 위해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

나는 내가 필요로 하는 한 야채를 위한 안정공 위에 서서, 내가 할 수 없는 모든 물건과 고정물들을 짐승처럼 할 수 없다. 24살 소년 그럼 그때가 더 건강했니, 아니면 지금이 더 건강했니?

몇 번의 윗몸 일으키기를 당신의 아삭아삭한 일정에 다시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특별한 운동의 가치는 최근 몇 년 동안 이미 과소평가되었다. 발이 모든 등에 해로울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에 앉는다. 그러면 그들은 복부 팀에게 도움이 된다. 하지만 이 특정한 형태의 윗몸 일으키기는 등 사람들에게 나쁠 수 있다.

수영을 잘 할 줄 모르면, 수업을 듣고, 수영하는 법을 배운다면, 이미 수영하는 법을 알고 있다면, 이 시스템에 있는 이 근육 그룹들에게 먼지와 가장 많은 먼지가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수영을 시작하라. 하지만 여러분은 그 모든 근육들을 강남레깅스룸 할 뿐만 아니라, 물에 있는 이후로 심혈관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운동도 할 것이다. 모든 건강 수준의 사람들은 수영장을 사기 시작하고, 수영장을 제공하는 친구들을 방문하거나, 지역 수영장을 확인하거나,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에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언론은 건강상의 좋은 조언에 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항상 다이어트 조언을 쓰고 있는데, 그것은 장기적으로 여러분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확실히 여러분이 건강할 수 있게 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경험은 여러분이 4주 동안 매일 어떤 과일을 소비한다면 여러분은 1스톤의 뒷면을 잘못 깔게 될 것이라고 말한 이야기를 읽고 있었다.

다음 번 장애물은 장비 부족이다. 많은 사람들이 운이 좋아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