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대필자와 함께 글을 쓸 수 없다면) 당신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

흥미 진진하고 흥미롭고 적시에 글을 쓰는 청중을 불러 모으는 이런 유형의 사회적 홍보 사회 제안으로 잘하지 못하게 됩니다.

노키아 C3의 전형적인 연결 대안은 GPRS/EDGE 및 Wi-Fi 지원이다. 유감스럽게도 3G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화기를 소셜 메시징 장치로 마케팅하고 있다면, Wi-Fi 핫스팟에서 이 전화기는 웹사이트를 쉽게 검색하고 정보를 다운로드할 때 꿈처럼 작동한다.

다른 연결 선택은 블루투스 21v와 오디오 청취를 위한 35mm 잭으로 구성된다. 노키아 오비 스위트룸이 적절하게 지원하는 PC로 정보를 이동하기 위한 미니USB 포트가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개인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한 관심사에 대한 토론을 전개하도록 하라. 당신은 이 개인이 좋아하는 단 한 가지 쉬운 것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게 될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마치 전체적인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에 올리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그 비디오들에 대한 호감, 댓글, 공유가 무더기를 보기를 원한다.

샴페인은 특별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똑같다. 특별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구별하라.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과 같은 3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라. 설정 절차 동안 프로필을 완전히 제출하고 각각의 플랫폼에 정확한 동일한 사진을 포함하라.

포인터!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믿을 만한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이례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개인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긴 이야기 요약을 하기 위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엄청난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 내가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조직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 한 고객을 위해 마케팅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다.

유튜브는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현재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조직에 광범위한 청중들에게 노출되어 있다.

수많은 기업들이 이런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즉시 결론에 도달하게 되는데, 이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준비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다는 사실 때문이며,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망하게 되는 경우에,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네트워크를 포용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장기적으로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것으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는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X-E-R-R-O-R-X]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사람들. 그러니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개인이 가진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쌓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개인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을 명심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이 개인이 얼마나 놀랄까, 당신은 감동받을 것이다. 그것은 전반적인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닮았다. 당신은 단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 상자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끊임없이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흥미로운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SNS 마케팅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만약 마지막 아이템 출시가 크롭퍼가 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일어난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승진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템이 제공하는 일을 중단할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당신이 더 윙윙거리고, 광고하고, 윙윙거릴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2010년을 기억합니다.제가 지역 조직의 온라인 시장을 지원하던 때, 기본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지금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매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