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빌 게이츠를 봐(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해)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같은 다양한 것을 시도하고 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는 뛰어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함께 IBM을 넘어 오늘날 233B 회사로 올라갔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에 대한 계획 – 항상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에 대한 계획 – 이것은 방어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것은 인내심을 센텀상가 가질 수 있고 감정을 완화시킬 수 있다.

경제가 증가하면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주요 내용은 개인 저축을 잃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실제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내가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말하도록 이것을 가져오자. 호주 주식 보고서에서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수표 외에, 나의 투자는 내가 이것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없는 송장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다. 소득과 관련된 다른 것에 크게 의존하지 않는 이런 방식은 내가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즉, 가족과 함께 하는 것(골프가 아닌) 그리고 나서 나는 투자 방법에 전문적이어야 한다.

내 투자는 결코 결코 나의 투자가 될 수 없다. 단지 내가 근본적으로 원하는 결과를 근본적으로 포함할 수 없다.

웹 비즈니스 연구의 퇴색된 회사뿐만 아니라 주식을 판매하지 않는 한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회사로부터 주식을 비축할 때, 영구적인 주식 소유는 대부분의 시민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투자 팁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인터넷은 일반적으로 주식시장을 모든 사람에게 가능성으로 만들어준다.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의 부는 보통 사람에게 주식 중개인에게만 한때 있었던 것과 똑같은 진정한 능력을 준다. 더 많은 시간이 투자자가 특정 에이전트와 접촉하거나 구하거나 이동하라는 명령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준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계좌에 거의 즉시 접근할 수 있고 몇 초 안에 온라인 주문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이 새로운 자유는 새로운 수많은 희망 투자자들에게 여전히 이것은 상품을 사고 파는 것과 관련된 무작위적인 것이 아니다. 우리는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적절한 주식을 사업의 타이밍으로 선택하는 기술이 필요하다.

다음으로는 상호 자원이 채권 증명서보다 더 위험하지만, 부분적으로는 비교적 안전한 상호 펀드가 남아 있다.

기본적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를 사기 위해 현금을 집합적으로 준비할 때마다 존재한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사업과 관련된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제휴 마케팅 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당신이 그것을 흡수하기까지는 꽤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면 정말로 가라앉기 전에 그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Tracfone unitFocus는 첫 번째 투자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정비한다.

우리는 단지 그 시대의 전략을 부적합하게 하기 때문에 모든 보유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고, 또한 주기가 시작되자마자 다시 시작하는 전략을 찾는다.

널리 알려진 여성들이 남성보다 투자자들보다 훨씬 더 잘 인식했는가? 여성과 남성 투자 클럽과 여성들이 저축으로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는 연구들이 있었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고려하고 더 오래 투자를 한다는 추론.

달러 기반 투자는 당신이 선택한 어떤 돈 액수에서든 약간 다르게 작동한다.

과잉은 당신의 주식의 배수만을 획득한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을 구입하지 않는다. 당신은 거의 모든 1552주에 대해 단지 50달러의 주식을 사고 있다.

당신의 50달러는 당신에게 399주를 사준다. 당신은 주당 1/2, 1/4를 살 수 있다.

주식의 세 번째 또는 주식의 8/25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개인들은 단지 가족과 직업 내에서 한다고 해서 투자에 많은 시간, 노력, 고려를 하지 않는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사용하여 쉘이 올바른 짝 접근법을 채택한다.

그것은 그들의 남은 인생에 매우 먼 뒷자리를 차지하지만, 많은 면에서 실제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바로 투자하라. 그리고 가족 구성원들에게 남겨둘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