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요통

같은 근육을 시간이 지날수록 밀어붙이지 않도록 의식적인 노력을 하라.

시간이 지날수록 같은 근육을 밀어붙이지 않으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하라 집안에서 반복되는 일이나 웹사이트 작업을 피하라 균형, 자세, 무게중심을 바꾸고 주기적으로 움직이도록 하라

예를 들어, 작업 중에 앉는 의자는 허리를 정렬하거나 앞으로 기울어지는 대신 똑바로 앉거나 배워 앉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스너그 의자는 올바른 위치에 대해 허리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그것과 관련된 고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일이 필요하다면, 당신의 직업을 유지하는 동안 휴식을 취하고 몸을 뻗기 위해 돌아다닌 다음, 걷는 동안, 등을 똑바로 세우도록 하는 것이다. 요통을 피하기 위해 침대 위의 좋은 매트리스는 구부리지 않고 올바른 자세로 여러분의 매트리스가 닳거나 너무 부드러워지는 즉시 그것을 새로운 매트리스로 대체하는 것이 현명하다.

여러분의 몸은 부상을 안정시키기 위해 가까운 근육을 주사로 모집할 것이고, 따라서 바닥의 움직임을 제한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점성 주기에 갇히는 것과 유사하다: 관절 기능 장애와 근육 경련으로 인한 정상적인 움직임 부족은 디스크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신체 능력을 감소시킨다.

부동산의 전제를 그려라. 좋은 틀과 벽 구조가 없는 집이 우뚝 설 수 있을까? 기초에 균열이 생기면 뱀 1톤이 빨리 악화되어 부서지기 시작한다.

집처럼 척추뼈가 기능장애가 생기거나, 떨어져 나가거나, 미리 악화되기 시작하면 두통, 요통, 부상을 더 쉽게 입기 시작한다.

또한 조산이나 관절 염증이 발생한다.

카페인을 제거하는 것은 만성 요통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제안된다. 카페인은 경련을 일으키는 방법으로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차와 커피를 덜 마시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영화관이나 비행기처럼 긴 시간 동안 어떤 특정한 위치에 앉아 필요를 수행하면 허벅지를 건너라. 이것은 여러분의 등과 엉덩이 근육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고 순환을 향상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다리 교차를 반드시 교체하고, 또한 몸의 양쪽에 근육을 사용하도록 하라.
전주 물리치료
이 단계까지, 여러분은 아마도 더 실제적인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통이 있다면, 뜨거운 물병이나 다른 형태의 온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베이비 샤워나 목욕 근육 루브 크림도 고통스러운 근육 영역에서 마사지될 수 있다.

어떤 크림들은 파라세타몰과 같은 이부프로펜 페인킬러와 같은 약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정보와 복용량 조언을 읽어보라. 돈통증에 유용할 수 있다.

서 있거나 걷거나 활동과 관련하여 어떤 것도 수행하거나, 진공을 통해 고통을 받는 경우, 진공을 계속 누르고 당기는 결과일 경우, 좋은 자세를 사용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할 수 있다.

이것은 집 청소 작업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고, 사실 이후 고통스러운 허리 문제를 피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특히 골반이 움직일 때 골반 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한 기초를 고용하는 것은 골반일 수 있다.

그들은 골반 위의 뼈를 바삭바삭하고, 가열하고, 진동시키는 것만이 요점을 놓칠 것이다.

또한, 여러분은 더 많은 진통제, 알약, 완전히 가짜인 몇 가지 기본 필수품, 사기, 그리고 심지어 이것의 자격이 있는 제품들에 의해 생산되거나 쓰여지거나 만들어지지 않은 몇 가지 제품들 외에 더 많은 진통제를 살릴 수 있는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비즈니스 매트리스를 찾아 허리의 신체적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전문가의 의견은 스펙트럼에서 매우 부드러운 끝에 있는 매트리스가 허리 불편을 조장할 수 있다는 간단한 사실. 매트리스가 얼마나 단단해야 하는지 확신할 수 없을 경우, 다른 상점에 가서 매트리스를 많이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지압약은 심근육의 회복을 돕는 데 잘 문서화되어 있으며(핵심 강도 및 내구성 향상) 척추 안정화도 장기적 부에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산소 수치를 충분히 줄인 것은 매우 미미하다. 폐제품과 관련된 폐제품들은 힘줄, 근육, 현수 인대에 영향을 미치는 척추 주변의 조직 내에 천천히 축적될 수 있다.

그 결과, 강성은 진행될 것이고, 그 다음 통증은 통증이 뒤따를 것이다. 이 통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작과 강도가 증가할 수 있다.

그것은 하루나 이틀 동안 계속 작용하거나 만성적인 허리 통증으로 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발견한다면, 당신을 위한 뒷담화와 긍정적인 대화는 확실히 더 쉬워야 한다.

실존하는 것보다 걷거나 도예해야 한다.

시도하고 움직여라. 결정적인 경우, 허리 부분에 수건을 굴려 등 안쪽에 침을 유지하라. 엉덩이는 의자 구석으로 옮기고 두 척추를 보조하여 똑바로 앉는다.

기초적인 의학적 조건은 또한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특히 사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