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군대가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으로부터 보살핌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군에서 부동산 육아에서 돌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은 전문가들이 아이들이 돌봄 휴가 패키지에 무엇이 들어가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하도록 돕는다.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의미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 낼 수 있게 하라.

조는 결혼 생활을 떠나 그의 새 부모 조와 사라로 이사했다. 조와 사라는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준수할 수 있는 규칙을 확립했다.

일단 토트가 당신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당신이 타임아웃이 아이에 대한 처벌이 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그가 성장한 해 동안 몇 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하기 때문에 타임아웃 지역에 그를 배치할 것을 충고한다.

3살짜리 아이는 타임아웃에 3분 이상 있어야 한다.

그것은 결국 이 사람들이 공유하기를 좋아하거나 그들이 자주 찾는 낚시터의 사진처럼 자극적인 생각처럼 흔한 것이 된다. 아이가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하게 하라.

각자가 사적인 위치에 더 깊이 자리잡고 다른 사람의 가치를 파악할 수 없게 된다. 서로 독립적으로 부모가 되기 시작하면, 둘 다 자신의 일을 한다.

그들은 다른 여러 가지 극단을 반대 방향으로 몰아붙였고, 이것은 효과적인 육아팀에 대해 함께 기능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이 사람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종종 무시하고 심지어 다른 여러 가지를 약화시켰다.

연설에 관한 것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궁극적으로 그들을 멀리 쫓아가는 데 도움이 될 뿐이고, 아이들이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고, 훨씬 더 나쁜 것은, 그 때 신이 금지한 적들이 되기로 결정했을 때 놀라지 말라!하지만, 이 점을 집으로 몰고 가기 위해서, 이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스타 에미넴스 클렌징 마이 클로셋의 가사를 들어주십시오. 여기서 내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하려면, 최고의 육아 팁에 속하는 사람은 여러분이 분노로 밖에서 행동하고 있고 아이들이 다치게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아이와 대면하기 전에 심호흡을 하고 휴식을 취하기를 원합니다. 이해력 있는 방법으로 아이들에게 접근하게 될 경우.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항상 다루기 훨씬 더 쉬울 것이다. 개인적인 시간을 찾아라. 그리고 당신의 배우자는 유아가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아이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흡수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

자녀를 무조건 사랑하라 자녀가 어떤 실수를 저지르든, 어떤 사람이 되든 무조건 사랑하라. 이것은 자연스럽게 발생하지만, 아이들은 당연히 그것을 알아야 한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그럴 수 있다.

부모 지원 가족 단위에 가입하십시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당신은 다른 부모와 마주치고, 서로 공부하고, 서로를 지원하며, 다른 사람들이 학습 웹사이트를 찾는 것을 도울 것이다. 온라인 또는 지역 아동 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자원을 요청한다.

자기조절을 가르치는 것은 중요한 일이지만, 여전히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도 한계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감정에 대해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매우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 가르치고 있다.

그들에게 자기조절을 가르치는 것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우리는 모범적인 부모, 종교적 메시지,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찰, 언론과 개인의 사적인 결론을 포함하여 많은 영향을 바탕으로 육아에 대한 믿음을 형성한다.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인내심을 갖고, 수용하고, 저항하는 태도로 가르치고,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의 규칙과 반응 규칙과 함께 주고 받는 것에 대해 배우도록 도와라. 그들이 하는 일이 다른 사람이나 상품에 대한 관계로서 하는 것을 안내하라.

연령에 따른 동기부여는 보상과 스티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잘 작용하는 경우, 성인 아이는 더 매력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의 권고는 유아들이 매우 관심이 있는 것을 찾는 것이고, 게다가,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자전거 공원으로 가는 특별한 여행에서 현금은 그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가끔 예술을 사랑하는 14세 소녀; 개인적으로 나는 특별한 미술품과 여행을 위해 가게를 방문하려고 노력했다.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역 미술관에 이러한 보상의 아름다움은 당신의 아이와 1대 1의 보너스인데, 그것은 당신의 배열을 강화시킨다. 당신은 보상이 뇌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간단한 해결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나는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부모의 수업은 또한 여러분이 중학교에 가르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