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좀 더 걸릴수록, 쓰레기 호출이 줄어들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자극하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산업 투자자들을 원하는 것으로만 일할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더 많이 걸릴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자극하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산업 투자자들을 원하는 것에만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

부동산을 사거나 팔거나 임대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즉, 개 장인들로부터 지식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인 것은 그들 편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효과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주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변할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할 것이라고 말했었습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현명한 또 다른 방법 도매상/소매상이라고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다. 도매상은 집을 심도 있게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상자와 거래를 바로 보내고, 그 다음에 판매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사용되지 않는 돈이다!전화 한 통만 하면 아무도 집을 주지 않을 거야. 부동산을 조사하려면 돈이 필요해. 전단지를 인쇄하려면 돈이 필요할 거야. 부동산을 구하려면 돈이 필요할 거야. 비록 내가 튜토리얼이 필요 없는 돈으로 등록했을 때 내가 기억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10달러밖에 걸리지 않더라도, 나는 한 달에 300달러를 벌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를 기억한다.

돈 한 푼 안 받고 너무 많은 것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관찰하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결정하는 것이 복잡하지 않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기회를 보기 위해서,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거래가 0을 소유하도록 우리를 조종할 수 있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단 한 가지, 제품과 해결책이 그 기질을 가지고 RE 투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그것을 이해하라!투자 재산은 고려하지 않고, 당신이 방금 가지고 있는 첫 번째 아파트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것과 비슷한 소유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남성과 여성의 주요 상인들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매우 좋은지 확인하고 그 방법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따라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장 생산적인 것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가 된 소유주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다.

아주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할 것인가(즉, 매우 레버리지가 될 것인가) 아니면 정말로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총소득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렇게 큰 할인을 만들고 싶은가?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서는 교육이 지속적으로 교육하기 때문에, 당신이 구매교육을 할 때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상업적 재산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모든 진실과 함께 더 멀리 있을 수 없는 모든 진실은 계속해서 스스로 책을 읽어야 하고, 질문이나 우려를 제기해야 한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 가격 하락이 정말로 심각한 지표가 될 수 있다면, 이 산업이 나쁜 형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전폐된 부동산의 판매는 작년 36%에서 39%로 증가했지만, 전폐된 부동산은 주로 낮은 가격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저항할 수 없다. 비용,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성공적인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은 항상 가계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해왔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가치 하락 없이 부동산 투자에 어떻게 참여할 것인지를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부동산은 당신이 1년 동안 가치 화합물 외에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스타오씨엘에비뉴

이 기간은 5-10년이며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정확한 것을 찾을 수 있다.

대신에 나쁜 거래에서 강제로 공급되고 가치를 잃을 수 있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금 서비스에 드는 비용은 (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지출로서) 무시하는 것인가? 당신의 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