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내가 이미 말했듯이, 자기 보호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이미 말했듯이, 자기 보호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또한, 경보 시스템 경고 표지판은 어떤 수준에서는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 요건을 인식하게 된다는 깨끗한 메시지를 보낸다. 포인트만 침입자가 다음 집으로 이동하도록 설득하는 데 필요한 촉매제가 된다.

결국, 범죄자는 거의 확실히 당신의 안전 조치를 시험해 보고 효과적인 조치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포괄적인 보호를 시행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강도 경보가 될 것이다. 그것은 많은 다른 센서들을 쉽게 감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범죄자가 어떻게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하는지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확신할 수 있다.

일단 감지되면, 그들은 발견될 것이다. 시스템이 크게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기업들이 당신의 집을 가지고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과 연관되게 만드는 현장에 경찰을 파견함으로써 실행될 것이다.

가격 경보 시스템은 쉽게 변경됩니다.강도는 간단하고 비용이 적게 드는 탐지 구성 요소 중 일부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보다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은 강도가 경보를 트리거하거나 비활성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째, 가정의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제어 패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A 구역은 종종 문의 필수 안전에 속하지 않는다. 기본적인 주택 도난 경보 시스템은 8 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사용할 때 확장할 수 있고 거의 32개의 위치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안전 웹사이트 집 도난 경보와 관련된 모든 부분을 커버할 수 있다.

출입구가 더 열린 지 5분 정도 지나자 홈 보안이 흔들리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아니면 이미 온 집이 이미 경주를 하는 순간 들리는 화재경보기? 당신은 기간별로 죽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악기는 휴가 중에 즉시 응답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화재와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기 전에, 그들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심지어 아이들이 추가 비용 없이 안전하게 집에 돌아오면 직장에서 전화를 할 회사들도 있는데, 어떤 부모들이 그런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가? 젊은이가 안전한 집뿐만 아니라, 당신이 알게 되는 큰 마음과 연관되어 있다.

마케팅 발자국 – 얼마나 많은 주에서 쇼케이스를 허용했는가? 분명히 당신이 시장을 더 많이 필요로 할수록, 실제 더 나은 특정 주택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은 당신이 많은 주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수익으로 피해를 입고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이 필요한 잠재적 고객들을 몰아내게 하기 때문이다.

좋은 주택 강도 경보 시스템은 반드시 당신의 매우 정교한 보안 장치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매우 기능적이지만 더 저렴하지만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주택 보안 시스템을 개인화할 수 있다.

그것에 대한 예시적인 접근방식은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건설하는 것이다. Burglars는 보통 이웃의 모든 사람들이 들어가기 가장 쉬운 가정을 평가한다.

그들이 당신의 집을 없애기 힘든 것을 볼 때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 그들의 목록에서 벗어나는 일반적인 접근방식을 따르는 기술로 상상해보라. 당신이 그 많은 가정 보안 시스템 보호를 얻는다는 것을 아는 것. 그러한 유형의 경보 시스템은 거의 항상 당신의 집 안에서 편안하게 들릴 수 있다.

당신은 휴가 중에 휴가를 떠나는 것이 편안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주 그 집에 도둑이 있다면, 당신 자신의 보안 회사는 단지 당신이 스스로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평균적으로 6가구 중 1가구가 매년 강도를 당해서 모든 주 최면 택 소유자들이 주택 강도라고 불리는 이 고임금 저위험 기업에서 위험에 처하게 된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이웃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린 양. 사실, 내 이웃은 그녀의 집을 한창 때 부수고 들어갔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에 가서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그 시간에 누군가가 그녀의 집으로 바로 걸어들어와 우리가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도구들을 훔쳤다.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어떤 종류의 상자가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따라오곤 했는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당신의 비광고 안에서 그들의 행방을 발견할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한다.

기본 도난 경보의 가정 보안 필수 요소에는 주요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동기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