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를 억제하는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고객에게 인간의 요구에 대한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사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발견할 수 없는 것은 옵션 # 2 기술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나는 전문가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연구 연구를 하는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전문가는 나에게 9만 달러를 돌려준다. 와우!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인상적인 판매자를 사용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세부적인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부동산 투자가 교육을 받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다.

후자는 정규직이지만 일을 그만두고 싶지 않은 개인에게 어울리며, 여분의 시간에 효율적인 일을 하고 싶어하는 주부들 외에도 알 수 있는 시간은 필요하지만 어떤 경력을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집을 사고 싶어하는 금융가를 찾아서 8,000달러에 계약을 팔다. 시작할 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진행중인 경영보다 현장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다. 불이익?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좌절시키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설립과 공부에 대한 당신의 역할을 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더 많이 이해하고 인식할수록, 당신의 환상적인 성취 가능성을 더 많이 예상할수록, 당신은 이 겸손한 이해로,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금융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 일을 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없다.15 기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결국 자신의 자본을 전혀 위험하지 않고 시장에서 중요한 게이머가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그 제안을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할 필요 없이 이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수많은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연세율에 3%까지 포함될 때, 가격은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너무 비싸다. 이 경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더 나은 대안이다. 만약 그것이 6%에 달한다면, 이것은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진행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이러한 필수적인 지시사항들과 함께 당신은 영리한 방법으로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세미나에 가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금융가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거래를 제공할 수 있는 개인들, 그리고 수백 개의 조직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한 개의 조직 카드를 얼마나 많이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부동산을 털어내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러면 실제로 부동산을 사고 싶은 금융가를 찾아 8,000달러에 대한 계약을 제공한다.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아웃 앤드 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매우 좋다. 불리한가? 당신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거절당한 거래를 하고 사람들을 좌절시킬 것이다.

4번 접근방식은 도적 표시의 사용이다. 무법자 표시는 부동산 소유자가 집을 빨리 구입한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중요한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다. 큰 글자로 연락처를 나열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안다. 많은 장소에서 도적 표시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라.

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좋은 친구나 당신을 이상적인 방향으로 인도할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해서 길을 따라 밧줄을 찾을 수 있다.

한 발짝만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불황을 감안할 때 실제로 그 가치를 잃었다. 성수동사무실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