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해운 & 항만

또한, 정기적인 배송 순위에 대해 상당한 할인을 해주는 비즈니스 배송 서비스를 찾아야 한다

또한 정기적인 배송 순위에 대해 상당한 할인을 해주면 공정하거나 낮은 배송 가격을 설정할 수 있다.

할인이 충분히 깊다면, 당신은 심지어 무료로 제공하고 판매 금액에 비용을 형성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세계적으로 사업을 한다면 이 특징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지구 어디에서나 고객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기를 원한다.

올바른 배송 서비스는 당신이 걱정할 필요 없이 이것을 하도록 도울 것이다. 국제선의 높은 선적은 당신을 다시 돌아오게 할 것이다

일단 모든 것을 포장하면, 탄수화물은 상자와 관련된 그것들을 배치하기 시작한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빈 공간은 땅콩이나 신문 포장과 같은 포장 재료로 채워져야 한다.

이것은 화물을 싣는 동안 그들이 움직이지 않도록 모든 것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상자를 과소 포장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단독주택에 사는 개인은 콘도나 아파트 건물 내에서 4블록 떨어진 곳에 사는 사람과 다른 운송비를 지불할 수 있다.

다세대 주택은 배달에 추가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상인이 구체적으로 계산에서 생산된 것과 같다고 명시하지 않는 한, 보통 추가 요금으로 타격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주문을 하고 최종 청구서를 찾은 시점은 소매업자가 주문을 처리할 때에 달려있다.

그리고 해운 기관에 의해 학습되고 처리될 것이다.

선적 전과 선적 후 검토 중에 모두 참석하십시오. 자동차 또는 트럭의 현재 모든 손상은 명확하게 설명되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한 사항입니다. 자동차가 도착하면이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선적 청구서에 거주 사본이 있어야 합니다.

화물 운송 터미널은 화물 트럭이 모두 하역되고 화물이 운송 메인프레임 내에서 교환된다. 당신은 터미널로 바로 운송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운송 회사가 당신의 집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를 찾을 수 있다.

그 사이트는 배송에 대해 뭐라고 하는가? 상당한 가치를 사용하는 품목의 경우, 나는 화주나 소매업자로부터 보험에 드는 것을 선호한다.

국제적으로 출하할 때 제한항목을 찾아보라. 제한항목으로 인해 배송비를 지불하고 반납한 후 두 번째로 출하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 국제적으로 해당 국가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출하 시 지출 유출을 막기 위한 제한항목 페이지를 확인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우체국은 국내와 국제적으로 모두 우편으로 발송할 수 없는 품목을 일반 선택해야 한다.

2가지 특별 배송 시나리오에서 해당 패키지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다음 날부터 최대 14시간의 시간을 소요할 수 있는 미디어 메일까지 패키지를 배송할 수 있는 속도가 다양하므로, 패키지가 도착하기 전까지 기다리고 가벼운 패키지로도 매우 비싼 다음 날 공기를 지불하기 보다는 정확히 언제 도착해야 하는지 알아내고 가장 싼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책처럼 배송하고 있다면 어떤 급한 상황에서도 미디어 메일을 선택하는 것이 보통 가장 싼 선택일 수 있지만, 때때로 배송을 낮추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한 개의 작동 전화 번호를 찾으십시오.이 사람들이 비즈니스 전화의 여유를 확보할 수 있는 용량과 그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누군가에게 상당한 규모를 부여하면 전화를 걸어 몇 관세사 가지 실제 여성 / 남성 질문을 합니다. 그들은 전망에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기뻐해야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매우 냉소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가 선적 옵션을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선적 옵션을 선택하지 않고 상자를 선택하지 않음. 따라서 이 옵션을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FedEx(또는 어떤 선적 유형) 1개의 측면 항목을 제공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만약 당신이 다른 항목에 선적 유형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카트는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항목에 대한 대안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모든 사람들에게 사용하도록 하라. 또는 카트가 소프트웨어를 추가하지 않을 때 추가 배송 작업 및 고객 혼란을 처리할 준비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체중 제한이 있나요? 두 번째 항목을 추가하면 무료 우표를 시작할 수 있으므로 추가 후 웹 스토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이베이를 검색하면, 거래가 돈 절약을 위해 운송 태그에 들어가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검색할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쇼핑하고 싶은 가게를 고르는 것 뿐이고, 체크아웃만 하면 쉽게 저장될 수 있는 것은 비용 없이 배송될 수 있다.

모든 발송물 라벨을 분명히 지정하십시오. 분명히 모든 취약한 패키지에 라벨이 명확하게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패키지 핸들러는 이 상자를 각별히 처리해야하므로 대개는 처리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