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목공

금속 클램프를 보조할 때, 나무를 받치는 치아나 표면이 재료를 자르거나 움푹 패일 것이다.

금속 클램프를 보조할 때, 목재를 받치는 치아나 표면은 재료를 절단하거나 움푹 패일 것이다. 손상되는 기능을 피하기 위해 사이의 완충제로 목재 조각을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큰 나사로 조여진 두 블록의 목재와 관련된 나무 손 나사 클램프를 사용한다.

또한 거대한 스팬, 트리거 릴리즈 클램프, 또 다른 조임 슈를 가진 에지 클램프, 그리고 당신의 특정 사양을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특수 설계도 있다.

고객들은 이 테드 우드워킹 컬렉션을 수많은 프로젝트에 사용해 왔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가구를 짓는데 필요하다면 이것은 훌륭한 가이드다. 그러나 당신 자신의 가구를 짓는 것은 많은 돈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다른 누군가가 주말까지 프로젝트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보석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종류의 계획들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계획과 함께 나열된 모든 도구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도구들과 일치하도록 하고 싶은 적절한 기술 수준을 결정한 후에, 만약 당신의 안에 특별한 도구들이 있다면, 그것은 다른 계획들을 가지고 가는 것이거나, 필요한 특정한 도구들과 함께 가는 것이 개념일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필요한 어떤 도구들에 대해 목공 계획을 철저히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많은 체격 로션 도구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서만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누락된
건설회사
Teds 목공예는 16,000가지 이상의 계획을 제공하는 틈새 사이트다. 당신은 단계별 출판물과 함께 얻을 것이다. 당신은 아무런 문제 없이 단지 조치에서 다른 것으로 옮겨갈 뿐이다. 당신은 그것이 청사진, 전체 재료 목록과 함께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를 위해 생산된다.

목공부 취급에 주의하고 싶은 것은 목공부 취급을 망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도구를 제대로 다루는 법이나 술에 취한 사람이 있을 때를 이해하지 못하고 도구를 조작한다면, 나쁜 가구 작품에 비해 당신 자신의 훨씬 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있는 수업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전략을 다룰 때 취할 이 예방책에 대해 여러분 모두에게 가르쳐 줄 것이다.

여기서 언급된 시추 도구는 멋진 파워 드릴이나 작은 핸드 드릴의 경우 25달러에서 30달러, 사실상 튼튼한 브레이스나 중장비의 경우 50달러 이상이다. 그것들은 사용할 수 있지만, 베어링이 좋고 척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사해야 한다.

수백 명의 구매자를 다루는 20명이 넘는 기간 동안 나는 세 명의 고객만 초기 예금으로 지불하기를 반대했다. 나는 세 개의 일자리를 모두 거절했고 그들 중 한 명은 나를 다시 불러 수백 개의 쾌적한 톱에서 사람을 빼낼 목적으로 그 일을 수행할 것이다. 가장 다재다능한 목공 도구 중 하나인 원형 톱은 목공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의 많은 부분에 사용되어야 한다.

처음에는 약간 일찍이 걸리는 것이 빠른 속도로 타격을 받는다. 게임에 손을 대면

모양, 의도된 재료, 작동 방식 또는 진정으로 놀라운 C 클램프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종류의 클램프가 있는데, 이 클램프는 때때로 볼트를 조임으로써 작동되는 두 가지 유형이며, 목재는 보통 다른 각도와 표면으로 회전하는 동안 접촉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클램프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놀라운 크기의 배열로 나온다. 직업

중요한 목공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또 다른 관절은 랩 레스토랑입니다.이 경우 두 개의 목재가 두 끝을 겹쳐 결합됩니다. 약한 관절이지만 많은 모공 및 피부 목재 작업 프로젝트에서 빠르게 건설되고 활용 될 수 있습니다.이 관절은 단순한 엉덩이 및 미터 관절에 비해 더 많은 힘을 전달하며 일반적으로 캐비닛에서 사용됩니다.

목공소 설치: 이것은 목공으로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일 수 있다.

방해받지 않는 목공 연습을 할 수 있는 신중한 위치를 갖는 것은 이롭다. 이것은 더 나아가 보안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목공에 투자된 장소와 함께 일하는 것이 당신의 프로젝트에 더 효과적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재료가 목공을 수행할 수 있을 때, 그것은 훌륭한 취미보다 훨씬 더 허드렛일이나 의무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일을 하는 것을 피하라. 누구든지 당신의 목공 프로젝트를 하는 것을 상상하지 못한다.

그러면 제발 하지 마라. 항상 나중의 날짜가 있다.

그것들은 거의 확실히 복잡하지는 않지만, 또한 재미있는 체중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기술 수준에 맞는 과제를 선택하는 것이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은 여러분이 확실히 초보자임에도 불구하고 지루한 가구를 조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제 거의 모든 것을 사용하는 것을 다시 한번 지식이 풍부해지고 당신이 추측할 수 있는 시간을 시작해야 할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