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이제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위해

이제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있어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잘 아는 친구와 관련된 안도감을 바로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 것을 돕는다면, 만약 당신이 스스로 그것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열심히 죽는다면, 어떤 질문도 여전히 가지고 있다.

배움은 당신이 집에 계획하는 한 어떻게 그것을 진행하는지에 대해 실제로 중요하지 않다. 그곳에는 많은 지반이 있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혹은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 가치에 있는 사람들처럼 상자에 담아라. 단지 그것이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소유였다고 해서, 당신이 그 사이트를 전시하게 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다른 세대에게 넘겨줄 수 있고, 혹은 그들을 고소된 개인에게 돌려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집 계획 계획에 관한 예술을 전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단지 프로처럼 완벽한 추상화를 발견한다고 가정한다.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와 함께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뿐만 아니라 실제 가장 좋은 장소를 찾는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일반적으로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넌 그게 네게 완벽하게 놓여져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운동 일상, 다른 사람에게는 전혀 부적절한 식사라는 걸 깨닫기 위해서만 올바른 위치에 있었을 거라고 생각했지. 그런 삶이란 바로 그것을 조종하고 다른 곳에 앉히기 위해서 동의하는 거야. 며칠 동안 맨틀에 높이 떠받쳐둔 후, 그 장소에서 모든 것이 행복하고 재앙을 피했다.

침실의 가정 장식은 편안함을 발산해야 한다.

헤드보드로 장식이 없는 플랫폼 베드에 대해 생각해 보라. 화려한 나이트 스탠드는 직사각형이 아니어야 하고 땅바닥까지 낮아야 한다.

엑센트 조명은 종종 은색 금속이지만, 당신은 리넨뿐만 아니라 벽에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추가적인 흥미로운 색상과 스타일리스 스틱을 피할 수 있다.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는 밝은 치수의 아웃렛이 될 수 있다.

바닥은 깨끗하고 우아한 하드우드 바닥이 가장 잘 보일 것이다. 그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라. 그러니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을 가득 채우지 마라.

공간 계획 – 가구의 크기에 맞게 가구를 공식화하여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4분의 1 그래프 용지에 방을 1/4 그래프 용지에 각각 측정하고 1 경로와 동일한 경로로 높이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정확히 배치하십시오. 가구의 동일한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고 이것이 가장 잘 어울리는 레이아웃을 확인하고 체크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나는 개인 사고가 이 특정한 실수들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를 실내 디자인에서 확실히 하는 정교한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러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실히 하고, 그 해답도 확실히 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보라. 이 상자에서 생각해보라.

만약 이 경우, 적어도 주제와 가까운 예약 방법을 구입하라. 최대의 효과를 위해 자신의 집을 재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훌륭한 지침을 찾을 수 있다.

개인이 그 과정에서 잘 교육받았는지 확인하라.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 주방세제 해 볼 필요가 있다.

실제로 부엌을 설계하는 데 있어 매우 건전한 부분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를 지불할 것인지, 단지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계산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라. 꿈의 부엌의 일부로서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고, 예산에 맞추기 위한 방법으로 타협을 할 수 있는 곳을 보라.

당신의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당신의 방이 생산하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면이 정확히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지 않는 것을 보기 위해서.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치료는 이 특정한 분위기를 일관성 있게 해야 한다.

당신이 작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스스로 고용될 때, 근무 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관여하는 것에 따라 당신의 근무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위치에 정말로 막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거대한 디자인 회사에서의 일을 시작한다면, 몇 시간이 더 강하고 추정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고 싶다면, 당신은 스스로 고용 기회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해진 일의 일정과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디자인 사업을 위해 가야 할 것이다.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수거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의 특징은 깨끗한 선, b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