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가족 구성원들이 선호하는 것은 무엇인가? 안과 질환은 유전된 적이 있는가? 당뇨병이나 고혈압은 어떨까? 40세 이상 아프리카 개발되었는가? 이것들은 모두 눈 장애의 위험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선호하는 것은 무엇인가? 안과 질환이 유전된 적이 있는가? 당뇨병이나 고혈압은 어떨까? 40세 이상 아프리카 개발되었는가? 이것은 모두 눈 질환의 위험이다. 그것은 당신의 가족사를 아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질 높은 곳에서 확실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정기적인 시험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다. 당신의 안과 의사에게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역사에 대해 말해라.

선글라스나 콘택트렌즈를 구입하는 것은 야외에서 놓는 것을 생략하면 무용지물이다. 선글라스와 렌즈로 인해 자외선, 햇빛, 먼지 및 기타 에어 독소로 인해 손상을 입는다. 오늘날 선글라스는 많은 디자인, 크기 및 색상을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잘 맞는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주름의 일반적인 정의는 주름진 정장과 비슷한 표면의 부드러움에서 약간의 우울증이다. 피부 용어로 사용될 때, 그것은 주름, 능선 또는 주름이 될 수 있다.

종종 주름진 개인이라고 불리는 노인 지금, 심지어 노인들도 그런 것으로 불리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제품 제작에 능숙하고 고객이 인증한 안과 진료를 위해 계획하는 고객 계획의 전문인 광학 렌즈 제조업체만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안과 의료 전문가에게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에게 어떤 것인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시나리오에 이점이 있나요? 예방은 항상 최고의 약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눈 건강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만약 당신이 건강한 생활방식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시력을 유지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생활방식은 일상 운동을 포함하지만 식이요법 계획을 포함한다.

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브로콜리, 시금치, 야채뿐만 아니라 붉은 색과 오렌지색 과일도 좋은 오메가-3 체지방을 가진 음식을 소비하는 것이 당신의 재능에 좋다. 건강 또한, 흡연을 하지 않고 자외선과의 과도한 접촉을 유지하는 것도 건강한 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 인터넷에서 전원을 사용하여 귀의 부기를 제대로 울리는지 둘러보십시오. 세계 어느 제품에나 접근할 수 있는 경우, 가게에서 라벨을 읽는 것보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배워야 한다.

보통 눈이 다칠 가능성이 몇 번 있는 스포츠에서 눈 안전 장비를 착용하는 것에 특유의 것이어야 한다.

특정 유형의 스포츠에 적합한 고글, 헬멧 또는 바이저. 에트 연어. 당신은 오메가-3 지방산을 당신의 에브리데이 영양 섭취에 포함시키자마자, 이것이 작은 혈관을 눈 응고 없이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생선 기름은 비타민 An과 D의 훌륭한 공급원인데, 둘 다 매우 건강하다.

우리 삶의 눈에서 오는 중요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우리들, 특히 십대들은 십대들을 위한 눈 관리를 하지 않는 것은 어떤 질병이 있을 경우 눈을 치료하는 것 외에 대부분의 십대들은 그들의 눈이 필요하다는 것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대부분의 십대들은 눈병이 없는 한 그들을 잘 돌보지 않는다. 그리고 같은 태도는 눈에 많은 상처를 줄 수 있다.

눈 표면은 젖은 상태로 유지되어야 하며 차가운 물 블링킹은 측면 각막 표면을 따라 눈물 유체를 도입하여 VDU 사용자가 시각 작업에 집중할 때 자주 눈을 깜빡이지 않는 경향이 있다.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개인은 12개월 상환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 계획은 무이자다. 만약 당신의 사람이 상환 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다면, 할 수 있는 다른 많은 계획들이 있고 당신은 당신의 투자 예산이 가장 많은 계획을 선택할 수 있다.

화창한 극한의 기온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안경을 쓰면서 눈을 보호하라. 또한 태양을 직접 응시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마도 눈 부위를 해칠 수도 있고 심지어 실명으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혈당 수치를 잘 조절하도록 하십 울산안과 시오. 당뇨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로의 눈에 어떤 문제도 일으키고 싶지 않을 것이다.

현대 사회는 컴퓨터와 독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과거의 당신의 나이 데이터를 통해 인간의 눈은 엄청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컴퓨터나 작은 글꼴을 응시하는 것은 당신의 시각 컴퓨터에 과다하게 사용된다. 컴퓨터 외에도 눈의 긴장과 다른 시력 관련 문제를 일으키는 텔레비전 몇 가지 다른 방법들, 눈에 대한 지속적인 스트레스는 많은 문제들, 가장 흔한 시각적 편두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