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모든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완전히 무료로 제공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따라, 당신이 웹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이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과 관련된 무언가를 확실히 나누어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 계획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여러분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웹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높일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중에 3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필을 모두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이미지를 포함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절대로, 절대로, 페이스북에 있는 다른 누군가의 벽에 쓰레기 같은 회사 기회를 게시하지 말라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스팸메일로 식별될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 아니라면, 하지만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소셜 미디어 오퍼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장점을 마케팅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일반 대중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템을 팔기 위해 오늘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하여 얻은 유리한 결과를 토론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 # 5에 포함시키는 효과적인 전략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단서가 없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당신은 모든 효과를 배출할 수 있을 것이다. 간단하게 시작해서 가장 인기 있는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 트위터(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 제너럴 모터스(GM)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한 미디어 도구를 직접 활용하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의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트럭 판매와 연결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폭로했다.

당신이 따라야 할 2차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은 적절한 포스팅 sns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포스팅 일정을 따르면 당신의 청중들은 끌어들일 것이다. 오피가이드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 중 하나일 것이다.

당신은 읽기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상황을 위해, 10개의 주요 포인터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우려와 반응을 구성하려고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그런 다음, 마지막 제품 출시가 실패했을 때, 그 요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부진한 프로모션으로 인해 제품이 판매하지 못할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더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릴 필요가 있다”입니다

포인터!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이 자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의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하고 있다고 반드시 알려 주십시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개척은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팁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중요한 연관성을 잃게 된다. 그들은 최고의 개인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간에, 당신이 어떤 행동을 하든지 간에, 당신이 당신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