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네트워크에 접속하고 싶어하는 관련자를 염두에 둔다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결국 지속적으로 켜지는 것으로 판명된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의 의견을 담은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담고 있는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고객이 부정적인 이야기를 출판하는 것은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게 말한 것은,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를 받아야 한다.
스폰서 리뷰를 경계하라. 보통은 모든 제품 리뷰가 대행사에 고용된 사람들이 작성한 제품 리뷰이므로, 고객이 이와 관련하여 그것들을 기대하라. 기관에 편파적인
광고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고객에게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서비스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자주이를 수행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는다. 그리고 몇몇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을 검색해보라. 사람들의 목록, 두 번째 친구의 목록, 그리고 후속 리스트를 설정하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이 당신의 프로필에 관련된 사람들을 많이 파는 네트워크에 매료된 사람들로 구성된 프로필을 얻으라. 그것은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에 관심이 없다. 그리고 우리는 단지 당신의 대안에만 관심을 가질 것이다.
나는 특징을 믿었지만(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가 게시하는 다음 주제들, 즉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국가 건강관리에 관한 나의 생각을 바꾸었다. 당신은 어떤 주제가 얼마나 잘 이야기했는지 결정해야 하고, 그 신체 부위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된 답변을 잘 생각해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어떤 마음이 드는가 하는 문제는 경쟁사들에게 디자인을 하는 것이다. 경쟁사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마케팅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에 대한 전략에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 어디서든 그들로부터 유래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라.
가족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가족들을 화나게 하지 말고 정말 친절하게 굴어라.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어떤 종류의 5번째도 물리치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초점을 맞추길 원한다.
내 경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 지금 나는 더 작은 것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지 않다. 하지만 효과적이고, 실제적인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의 일부로 시작된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 될 수 있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스팸을 보내는 동안 그것은 단지 관찰하지 않는다. 따라서 사용자가 콘텐츠 네트워킹 도구를 생성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따라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광범위한 네트워킹을 할 수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부분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단지 시장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간단히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당신의 시장이 매일 문제가 있다는 설명을 듣고 싶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여기 나의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가 웹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그들에게 뛰어들어 증명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 필요하다. 다른 마케터 앞에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된다. 그 결과, 당신은 단지 가치 있는 가치를 가지고 그들을 이끌었을 뿐이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회사를 인수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즉시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내 산업에서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 자신의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동시에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그들을 돕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 기사는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그것을 공유할 필요가 있고, 당신의 사업은 또한 많은 것을 공유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존재하게 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어 있다는 것을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밝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