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채무정리

빚을 매각과 비교해 보십시오

당신의 부채를 판매와 비교하라. 일단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부채를 당신의 리스트에 대한 세틀과 비교하고 어떤 부채가 통합 대출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지를 보아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통합에 대해 10%의 비율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단지 더 높은 금리로 청구하는 모든 부채를 조작하고 싶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대출 안치물에 비해 더 많은 부채를 가질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이 주요 부채로 이동할 수 있다.

그렇다면 부채 통합에 도움이 되는 이런 다소 좋은 사업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회계법인과의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신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개방성 요인은 과거로부터 확실히 5단계 취한 것으로, 우리 모두가 우리의 재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부채를 통합하기를 원했다. 우리는 당신이 그들을 따라가면, 당신은 또한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사실: 어려운 것, 부채 프로그램과 대출 부채 통합 프로그램 사이의 거의 차이가 없는 것은 당신의 모든 청구서를 단일 경제적인 것으로 바로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부채 통합 회사는 채권자들이 대출금리를 낮추고 연체료를 없애도록 설득하려고 할 때, 채권자들이 금리와 수수료를 인하하겠다고 할 때, 당신은 근본적으로 한 달에 한 번 지불해야 할 것이다. 회사는 그 중 한 번에 많은 돈을 분배할 것이다. 채권자

가장 높은 주택 금리를 먼저 발행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은 훌륭한 전략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부채를 제거함으로써, 훨씬 더 쉽게 하기 위해 나머지 부채를 지불함으로써, 당신의 부채가 나 혼자 금리에 더 빨리 쌓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위장과 장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모든 것에 서명하지 말라. 승무원학원 항상 기억하라. 대출자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고, 그들에게 당신의 온라인을 가져다 줌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조건, 수수료, 이자율, 첫 번째 보상금이 무거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모든 것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요청하라.

두 가지 유형의 부채 통합 대출이 있다.

두 가지 유형 모두 담보 또는 무담보 통합 대출을 가지고 있다.

담보 통합 대출은 담보로 사용할 수 있는 집을 필요로 할 것이다. 이것은 개인이 돈을 쓸 수 없을 경우 손실을 복구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와 주택과 같은 부동산은 담보로 사용되고 있다.

자동차금융은 금융기관에 어떤 것도 보장하지 않는 것을 감안할 때, 담보부채 통합대출은 무담보 온라인 부채 통합대출에 비해 훨씬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통합대출과 함께 부채의 대부분을 갚을 수 있는 것은 경제자원을 더 잘 예산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지만, 단일 부채 요인만을 일하는 사람은 당신이 먼저 고려하고 싶은 불이익을 받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단일 대출을 상환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결국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종종 통합대출 계획을 남용하고,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쓴다. 적절한 예산 계획이 필요하지 않다면 그런 일이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그런 상황에 빠지면, 그것은 사람이 빚에 더 깊이 파묻히는 결과를 가져올지도 모른다.와!직통 우편물? 응!우편함을 통해 어떤 스쿼밍이 일어나는지 주시하라. 회사가 당신에게 부채 통합 대출을 광고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낸다면, 당신이 고객을 얻도록 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 하는 어떤 것. 물론, 위대한 웹은 정직하고 상층적인 대출자들로 넘쳐나고 있다.

브로드씨는 금리와 조건에 대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요금과 조건으로 당신과 함께 일할 대출자를 만나라. 그러나 정크 메일과 온라인 사업 모두에서, 이것은 각 기업을 제대로 연구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어떤 사업에도 사기꾼이 있지만, 특히 시장에서는 매우 조심해라.

대출기관은 부기장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 개인화된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질문을 하지 않거나 서둘러서 그들의 계획을 찾도록 요구하는 것 같다면, 당신의 상담사는 개인화된 계획을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감당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채무 통합을 조사한다면, 만약 당신이 모든 지불을 지속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이 아마도 지금 당신이 잘 하고 있을 것이고, 사람은 당신이 익사하지 않는다면, 여전히 당신이 물타기를 하고 있다고 느낄 것이다. 당신의 수입과 비용의 대부분을 위한 예산을 개발하고,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충당할 수 있는지를 알아내라.

부채 통합은 너무 많은 재정적 어려움을 스스로 파헤치려는 마지막 시도가 아니다. 책임은 올바른 방향을 돕는다. 특히 그것이 전적으로 가능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