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래서 다음 며칠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모든 측면을 진정으로 다룰 수 있는 모든 측면을 나열하여 계획을 수립하고 그 안에 갇히십시오.

그래서 다음 며칠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모든 측면을 진정으로 다룰 수 있는 모든 측면을 나열하여 계획을 수립하고 그 안에 꽂아두어라. 마이스페이스에서 떠돌아다니지 마라!

분석법을 사용하라 – 분석법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라. 그러나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꽤 많은 것을 배우라. 사람은 놀라운 이점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이트들도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같은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그들이 여러 서비스를 빨리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락하는 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가장 많은 수의 매체를 사용하여 웹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할 때 가장 많은 수의 매체를 사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Facebook만 선택하여 자신을 경매하지 마십시오. 취약성이 커지면 마케팅 성공이 더 커집니다.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만큼 많은 포럼에 가입하면 가입할 수 있다.

그러면 이상적으로 알고 있는 주제에 관련된 스레드에만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뉴스 플래시의 세계를 커버하는 현재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체 계정을 설정할 필요가 있고 그 후에 프로필이 공개된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LinkedIn을 통해 표적 트래픽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쉬운 것처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표적이 소셜 미디어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잊거나 잊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을 무시하고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sns 마케팅 병 안에 있는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에 올려놓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한 소셜 미디어가 옳을 때, 한 개인은 그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 때문에 코르크 마개 사이에서 폭발을 즐길 수 있다.

지금 얼마나 멋진 느낌이야!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의 의견에 대한 견해,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에 든 순수한 압력이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릴 수 있다.

한 소셜 미디어가 옳을 때, 한 개인은 그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에 속하는 가장 최근의 폭발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놀라운 느낌이다. 그래왔지!

사진에는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잠재적인 사이트 방문자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변호사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네트워킹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확실히 어떤 결과를 얻을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당신이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더 많은 팁을 만들어낸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cance provis on someone 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제거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고, 스팸메일로 분류될 수도 있다.

그것은 결국 결국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것이다.

친구에게 기업에 관한 단편을 게시하고 사람에 대한 문자를 보내라고 말하라. (웹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밤을 알아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당신은 그것을 1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광고에 전시할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매일 아침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고려된다고!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당신의 목표에 있는 창녀들만이 요구하고 있다.

대부분의 SNS는 매주 SNS 마케팅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인스타 팔로워 있다.

나는 당신의 시장에 위치한 바로 5명의 가입자들에게 연락하여 그 장치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의 한 가지를 바탕으로 포럼에서 시작한다는 주제를 제안한다.

이 작품은 스파를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얼굴에 고유하기 때문에 밍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제공 가능합니다.여러분이 할 수 있는 곳에 쇼핑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첫째, 우리가 이상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기를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다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광고가 어디에 접근할 수 있는지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