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관절염

고양이들은 우리가 쉽게 할 수 있는 것처럼 관절염과 다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고양이는 우리가 쉽게 할 수 있는 것처럼 관절염과 다양한 연관성을 가지지만, 관절염은 움직임과 관련된 외상과 함께 고양이에서 발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주요 고양이가 충격과 상처로 인해 사고 안에 있거나, 또는 그가 심하게 넘어져서 그나 그녀의 자신을 다치게 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부상당한 관절이 골관절염에 걸릴 수 있다.

미국에서만 2천 7백만 명의 사람들이 관절염을 경험한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5천만 명의 성인들이 관절통과 감염을 유발하는 질병이다. 움직이는 관절에 관한 연골이 맑게 닳을 때 발생한다.

이것은 뼈가 함께 갈아서 통증, 붓기, 뻣뻣함을 유발하게 하는데, 이것은 문제를 바로잡기 위한 여분의 뼈인 뼈 스퍼가 추가적으로 장애가 될 수 있다.

이것은 고통과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염증

수혈이 일어나면 관절염이 발생할 수 있다.

몇몇 전문가들은 관절염 환자와 관련된 혈액이 몸에서 수혈될 때, 당신은 그 모양을 발전시킬 수 있는 더 높은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제안한다.

이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지만 참조할 가치가 있는 몇 가지 연구가 여전히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제조건 수술에 대해 효율적인 것을 찾을 수 있다면 관절염으로 인한 손상을 역전시키고 유연성과 이동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의 관절이 정상적인 정렬을 벗어나면 쿠션이나 연골이 이전에 관절 바닥 공간에 비정상적인 압력을 가한다.

타이어의 빠른 마모처럼, 우리의 관절은 당신의 정상적인 정렬에서 벗어나 잘못된 로케일 내부에서 마모될 수 있다.

개 관절염 의학은 관절염을 멈추게 하지 않을 것이다. 관절염에 대한 치료법은 없다. 심각한 경우, 수술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약들은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과 붓기를 다시 경험할 것이다. 수의사가 개 관절염으로 당신의 개를 진단한 후에 그가 어떤 약이 당신이 겪고 있는 관절염에 가장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읽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 약품에 효과가 있는 인간의 약이 당신의 개 아세타미노펜에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당신의 개 간을 손상시킬 것이고 이브루프로핀은 위장혈액 손실과 관련이 있다.

모든 개들은 편안히 자는 것을 좋아하지만 관절염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필수품이 된다. 이 의사는 애완동물 가게와 온라인 카탈로그에서 판매되는 정형외과용 침대 폼을 구입할 것을 권고했다. 게다가, 추위로 관절염이 악화되기 때문에, 편안하고 따뜻한 것으로부터, 우리는 수의사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우선 수의사에게 수표 인상을 위해 고양이를 데려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 수표 인상에 대한 몇 가지 테스트가 있다.

수의사가 관절염으로 생각되면 진단할 수 있어 질병을 앓고 있는 우리 인간과 수의사가 진행 상황을 감시할 수 있는 것처럼 NSAIDs로 알려진 비 스테로이드성 항염증 약물은 결국 처방된 것으로 끝나게 된다.

관절염은 연장근무를 더 악화시키고 약물치료로도 다루기 어려워지고 어떤 종류의 관절염은 치 병원동행 료가 불가능하며 예방과 치료에 전문적이며 통증과 부어오르는 무지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고 나이가 들고 관절염이 악화되고 더 많은 불만이 들릴 것이다. 그러나 약을 복용하는 것 외에 문제를 예방하고 최소화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접근법이 있다.

집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을 관절염과 공동으로 검사하는 방법을 배워라. 집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을 보여주는데 필요한 변화를 보여 주므로, 당신은 더 큰 스타일로 캐비닛 손잡이를 전환해야 할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의 하루를 운반하기 위해 더 간단해질 수 있는 글쓰기 도구를 얻을 수도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정확한 것이 있을 때 덜 좌절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마음을 몇 가지 단순하지만 강력한 생각과 감정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러한 생각들은 당신의 몸과 마음의 깊은 휴식 – 당신의 잠재의식 – 당신의 잠재의식 – 적절한 잠재의식 메시지 실행에서 전달된다. 이러한 메시지들은 당신의 마음에 들어간 직후 잠재의식을 통해 쉽게 흡수되는 다양한 다른 방식으로 의도된다.

그가 체중을 늘리는 것은 당신이 냄비에 넣은 음식 때문만이 아니라 우리들 대부분은 개 비스킷에서 남은 음식에 이르기까지 개들에게 많은 기이한 것들을 가져다 주는데, 이러한 여분의 칼로리는 즉시 반영된다. 팸플릿을 멈출 필요가 없다. 그러나 비스킷의 25%를 완전의 대안으로 주기 위해 또는 이 바가리를 생셀과 같은 다른 저칼로리 음식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하라. 에리

만약 누군가가 관절염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관절염의 곤경에 처한 그들에게 해를 끼칠 특정한 음식은 반드시 예방되어야 한다.

당신은 간단한 음식도 포기하고 싶지만 불편함에서 벗어나기 위해 매우 필요했다.

왜냐하면 그 가치에 대해 이해하면 최근에 방부제로 가득 찬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아마도 이 음식들이 먹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기에는 어느 정도 거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