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축구

성적을 이용해서 예비 학교의 거래를 달게 하라.

성적을 이용해서 예비 학교의 거래를 달래라. 나는 최근에 고등학교 코치에 대해 체크아웃했는데, 그는 단지 그의 선배 수업 중 하나인 대학 장학금에서 19명의 선수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푸른 달에서 즉시 마을 광장을 공으로 차는 것 외에 경험이 없었다. 사실, 나는 축구 자체에 특별한 친화력이 없었다. 그것은 단지 학교의 다른 모든 아이들이 열정적으로 축구를 했고, 우리 엄마가 지역 팀에 등록하도록 자극한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이었다. 그리고 나는 새로운 축구 선수 후자였다.

이 동작은 자동이다. 스트레치 쇼트닝 사이클(봄을 고려함) 내내 다른 어떤 수축보다 더 빨리 근육 합의.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생각을 해야 한다면, 달리기나 점프하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수축은 너무 느릴 것이다.

2회 40번은 잊어버려, 10번과 20번 잔디 속도를 봐. 1초만 더 빨리 홀을 칠 수 있다면 훨씬 더 잘 달려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할 때 누군가가 단순히 스플릿 초의 테이크를 놓치거나 수신기가 공을 놓치는 것을 몇 번이나 보았는가?

그의 가장 인기 있는 수정은 스크림마지 라인과 스냅을 센터에서 쿼터백으로 발전시키는 것이었지만, 다른 것들은 변해야 하고 그래서 여전히 더 많은 대화가 있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멀리 떨어진 지역의 팀들과 어울리기 위해 제공되는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과 같은 챔피언쉽 게임이 이것은 비디오 게임이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마을의 멋진 거래에 환상적인 것들을 암시했다. 1935년 하이즈만 상은 다음과 같이 수여되었다. 가장 뛰어난 축구 게이머 이것은 많은 다른 트로피를 야기시켰다. 나는 그 중 많은 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축구는 힘든 스포츠에 대해 생각된다. 그들은 보통 거대하고 강한 사람들이며, 그들은 스포츠의 특성 때문에 그럴 필요가 있다.

만약 큰 사람이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저항할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어려울 필요가 있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부분의 그룹은 일주일에 한 번 비디오 게임을 하고 나머지 주를 활용한다.

회복하려면 이것을 야구와 비교하라. 예를 들어, 팀들이 일주일에 몇 경기, 그리고 종종 같은 날에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다(이중 헤더라고 함).

팀 요소 저장된 페이지 의 경우도 인기가 있기 때문에 한 남자가 축구를 할 수도 없고 한 남자가 축구 경기에서 이길 수도 없다. 당신은 팀 전체에게 필요한 곳에 공을 던지도록 요구하고, 차단해야 하고, 다른 그룹들이 그들을 막기 위한 노력을 피하면서 빠르게 달리는 사람들, 당신이 골을 넣을 때, 그 그룹은 그들이 만든 이후로 함께 기념하고, 팬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의 성공을 축하한다.

팀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보다 수 마일 앞서 있을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를 벗을 것이다. 당신은 박스에 뛰어드는 것처럼 보인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공격적인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축구 선수로서 여러분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농구에서 게이머들을 보호하는 것으로부터 발전하는 발놀림은 (심지어)

박스다이브를 여러 박스에 올려놓고, 박스에서 내려 땅에 떨어질 때마다 에너지가 저장되는 이유는 빠른 프리스트레치 때문에 에너지가 저장되고 다음 박스로 되돌아오기 때문이다

축구 속도의 한 요소가 있다면.실제 경기 속도, 무시되는 측면 속도. 우리는 각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 선을 따라 이동하고, 멈추며, 다른 구멍으로 이동하거나, 줄 아래로 이동한다.

그러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또 다른 영화인 “We Are Marshall”은 항공기 추락으로 축구 게이머들과 마샬 대학의 많은 팬들의 목숨을 앗아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확실히 다음 시즌은 이 비극으로 인해 위협받고 있지만, 훈련생들 외에도, 비행을 놓치고 아픈 선수는 대학 지도자들에게 시즌을 뛰도록 설득하려고 시도한다.

학교는 그 일을 맡을 준비가 된 코치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코치는 충분한 게임을 찾아야 한다.

그룹을 만드는 사람들 이 영화는 축구가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람들을 높이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우리는 체육관에서 힘을 얻고 플라이오스 메렐리(그래, 나는 내 자신을 반복하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플라이오스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왜 그런지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플라이오메트릭은 당신의 근육이 탄력적으로 탄력을 갖도록 조건화시켜, 그것들은 그들을 봄처럼 만든다.

미래에는 축구의 비디오 게임이 비즈니스 종류를 얻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 첼시, 애스턴 빌라, 리버 수영 풀과 훨씬 더 많은 전설적인 선수들이 이 클럽에서 발전하여 세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전설적인 펠레에서 이름과 명성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