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사이트와 프레스토의 방향을 따랐다.

이 모든 것이 나에게는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사이트의 방향을 따랐고 프레스토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 사이트를 설립했다. 그것은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은 나에게 사고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워드프레스는 끝없는 용도와 응용을 가지고 있다.

스위스 육군 칼 칼 칼 칼의 칼은 당신이 당신의 친구와 가족에 대해 블로그를 하고, 사진을 공유하고, 먼 사랑하는 사람들과 계속 연결되어 있고, 하루 중 언제든지 전 세계에서 이 모든 것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인터넷에 마케팅 자료를 빠르게 출판할 수 있도록 하는 당신의 조직을 위한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러분 자신에 대한 개별 블로그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의 호감과 혐오를 공유하는 사람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새로운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어-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온라인에서 발견될 블로그를 위한 가장 좋은 대본들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멋진 요소들 중 하나는 확실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WordPress가 당신을 위한 것인지에 대한 모든 읽기는 아니며, 그 후에는 지금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게 하라!

변형 27은 또한 가장 큰 대시보드 네비게이션 중 하나가 왼쪽으로 이전되는 등 다양한 주요 변경사항을 제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실제 시간에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분류를 가지고 있다(즉, 재로드하기 위해 페이지에서 대기하지 않음)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가장 좋은 면은 빠른 포스트가 있고 센터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다.

제어 패널은 여전히 통계를 가지고 있고 다른 제어 패널 기능인 WordPress 블로그 소유자는 다음과 같다. 전체 대시보드에 익숙한 대시보드는 플라이에서 변경할 수 있도록 아약스로 구성되었으므로 예를 들어, 특정 영역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기둥 사이의 영역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이동할 수 있다.

첫 번째 언급은 개별 계열사 마케터에게 발행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것이 멀티 사용자를 대표하고 그것은 당신이 한 도메인에서 수백 개에서 수 많은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정말로 기업, 그룹, 회사 또는 아마도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극도로 제휴한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적용된다.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이해할 필요가 없다. 워드프레스 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어떤 관계인가요? 예를 들어, 애완견에 대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검색 엔진에 입력하여 블로그 사이트를 찾는 키워드 목록을 만들어라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것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서 재미있는 인용문을 표시하려면 JPF 가격 견적서 WordPress Plugin을 다운로드하고 이 견적서를 작성하는 사진 외에 원하는 무작위 견적을 표시합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 https://partner-safe.net TP 계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Wp-content, 플러그인, Wp-shopping-cart를 사용하려면 위에서 설명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 폴더의 모든 재료를 강조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승인을 777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제 구글 온라인 검색 엔진과 구글 사이트맵과 함께 다른 중요한 검색 엔진에 대한 워드프레스를 강화할 수 있는 필수적인 도구를 갖게 되었다!이제 이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에 설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따르는 한 너는 완벽하게 훌륭할 것이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 각각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합니다. 플러그인을 찾고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현재 플러그인과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항상 작성자 웹 사이트로 탐색합니다

폴더 화면의 맨 위에 새 폴더 링크 생성을 클릭하여 새 폴더를 작성한 다음 스타일 이름이 있는 전체 스타일 폴더를 생성한 다음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컴퓨터의 WordPress 스타일에 있는 모든 폴더와 동일한 절차를 반복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개인들을 추천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워드프레스 닷컴으로 가라. 블로그 작가는 훨씬 더 기본적이다. 또한 워드프레스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하는 더 안전하고 안전한 느낌도 있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확실히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