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갖추기 전에 수년 동안 관련성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아마도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은 그럴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발 속도의 실제 기능은 pc가 아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에너지 효율적 컴퓨터수리 이다. 당신은 즉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고 너무 많은 전력을 사용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이 함께 오는 시스템 메모리 4GB는 당신이 던지는 처리 작업에 가장 많이 처리할 수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실행할 것을 제안한다면 이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홈시어터 PC나 HTPC 내에서 이것은 개인용 컴퓨터의 장치 융합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TV에 연결하는데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심지어 TV 수신자에게도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TPC의 목표는 많은 물건들을 하나의 상자에 섞는 것이다. 따라서 그것들은 당신의 상자에 맞게 구매할 때 미리 구성될 수 있다.

욕구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다른 위치에서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실제로 원하는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새 데스크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는 종종 세계 어느 곳에서나 데스크톱에서 파일에 액세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궁극적으로 컴퓨터를 처리할 수 있는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자금을 조달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결정하게 됩니다.지금 빠르게, PC 산업의 실제 최신 발전을 확인하고, 데이터를 얻었고, 개인을 위해 가장 적합한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하셨습니다.

당신이 단지 어떤 연구를 수행해야 하는 또 다른 것은 제품의 품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항상 지속될 것인가? 최고 품질의 추가 기능은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자동차 보증을 잘 제공하나요? 컴퓨터가 레몬 리얼리티라는 사실을 밝혀낼 때, 저렴한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즉,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는 그것들을 통해 형편없는 기계를 얻으면 진짜 거래가 아니라는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을수록 데스크톱보다 훨씬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사는 사람들의 경우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적게 가열된다.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표준 비디오 카드는 128mb이고 NVIDIA와 ATI에서 왔다.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향상된 기록 카드 기술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몇 주간의 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작업을 통해 관리, 위임 및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하지만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이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공중에서 잡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작업 부하를 앞설 수 없을 겁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는 경우, 더 현대적인 기계보다 매우 기본적인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작업에 정확히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따라서 만약 그렇다면, 기본적인 워드 프로세싱, 이메일, 인터넷을 위한 PC가 필요하다고 결정해야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집어 들거나 심지어 오래된 모델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처럼 온라인에서 큰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러한 이유로 노트북보다 강력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스크탑을 선호할 경우 데스크탑을 필요로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기 및 훨씬 더 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가 엄청난 수의 크런치를 발생시키고 큰 스프레드 시트를 열어 걱정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제한된 용량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비즈니스 노트북 컴퓨터도 있습니다.

아마도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고 있는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른다. 그러나 속도 상승의 진짜 근거는 pc가 아니다.

요즘에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을 보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할 수 없다. 당신은 정말 좋은 노트북이 이미 이중 코어를 가지고 있고 메모리는 320GB 더 크지만 가격 인하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고 또는 리퍼브를 받지 않는 한, 노트북은 8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다.

교수 연령에 있는 사람들은 한 번에 쓸 수 있는 많은 현금이 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문하는 가격에 관한 한, 당신은 거의 가까운 것을 찾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쉬운 시간을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