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친구와 생산적인 훈련 관계를 맺어야 한다면, 통조림과 좋은 유대감을 갖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친구와 생산적인 훈련 관계를 맺어야 한다면, 개와 좋은 유대감을 맺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기본적인 기초를 잘 파악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개가 당신을 신뢰하 고양이무료분양 고 그들이 주인으로서 안전하다고 느낀다는 것을 알 때, 만약 당신이 이것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은 개 복종 훈련을 빨리 마스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반면에 여러분 둘 다에게 즐거울 수 있는 방법.

이상적인 것은 그와 내가 복종이 필요한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복종하는 것도 재미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훈련 방법 내에서 더 많은 균형을 가능하게 하고 스펙트럼 중 어느 한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 하나의 끝은 복종할 뿐만 아니라 더 큰 소음 수준까지도 복종한다.

이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우리는 공격적인 개, 행동 문제와 같은 것들을 고치는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파괴 문제, 분리 불안, 끈 없는 복종 훈련 및 과정

이러한 공격적인 행동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은 행동이 발전하고 노력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결국 애완동물에게 이 본능을 통제하도록 가르칠 수 있는 위치가 된다는 것이다. 개가 두려움과 공격으로 반응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벗어나게 하라. 강아지를 물리적으로 벌하는 것을 피하라.

만약 당신이 우울하고 조급하다면, 다른 누군가와 함께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인내심과 노력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나쁘게 필요로 하는 것이다. 그 두 가지가 없다면, 당신은 일관성이 있을 수 없다; 효과적인 개 훈련에 매우 중요한 출발은 당신이 개를 훈련시킬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먼저 자신을 평가한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단지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멋진 시간이고, 게다가 아이들이 어떤 사람들보다 지시를 더 잘 따르는 방법을 발견한다는 단순한 사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하면 당신의 새끼 애완견에게 당신의 전처를 앉히도록 명령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아이들과 함께 모두 물러서라고 요구하고 나무(그들의 옆구리가 곧고 키가 큰 편에 평평하게 놓여있다) 그 요령은 만약 당신의 개가 빈자리로 가득 찬 사이트가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개는 그가 앉을 때 그들이 헤스를 되돌려 놓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다. 위로? 빨리! 본사이 나무!그것은 여러분의 개 멘토링과 관련된 모든 이웃을 찾는 방법 외에 재미있는 운동이다.

즐거운 – 어떤 면에서는 당신의 말을 듣는 잘 행동하는 개가 힘을 실어주고 개는 당신을 그의 최고의 고양이로 볼 것이다. 애완동물 주인들에게 가장 흔한 불평은 당신의 개가 당신을 산책시키고 아픈 팔로 데려가는 것이다. 당신의 개 기본 명령은 애완동물 주인으로서 경험을 디자인할 것이고 당신의 특정한 사랑하는 애완동물은 목적을 소유하기를 좋아할 것이고 그는 당신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그리고 다시, 그리고 한 번 더 만약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항상 1차적인 강화물이 된다면, 반복은 당신이 그들에게 제안하는 경우나 그들이 그리고 아마도 세 번째가 아닌 복종을 배우는 두 번째 쇼다. 배우기 위해서는 개는 반복적인 등록금을 경험해야 한다.

당신이 확실히 같은 것을 다시 가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성공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다.

상환할 것이다

클릭기는 항상 가질 수 있는 작고, 정말로 도구다. 클릭 소리를 내는데, 훈련하면 결국 개가 보람 있는 라켓으로 식별되고, 애완견 공급점에서 너무 많이 구입한 클릭기와 일부 개 훈련 프로그램을 받아야 한다.

또한 재산의 모든 규칙을 일관되게 유지해야 한다.

추가적인 것이 단지 가구나 침대를 멀리하는 한 사람이 절대적으로 의미가 없다.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게 해 줘. 네 애완동물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고, 왜 다른 구매자가 괜찮다고 한 것에 대해 꾸짖을지 이해할 수 없을 거야.

애완동물에게 적절한 운동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 이러한 짧은 세션은 여러분의 지식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를 지치게 하기 위한 대체적인 운동 방법을 찾아야 한다.

개들은 복도나 뒷마당에서 페치를 하면서 훈련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를 묶고 있기 때문이다. 개를 대신해서 강아지 공원으로 태워서 친구들과 함께 운전하게 하라.

개를 훈련시킬 때 인내심을 가져라. 당신은 지속적으로 잘 발달된 행동을 얻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여러 번 반복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또한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깨닫는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당신의 개를 지속적으로 재집중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Leash 훈련은 실제 개와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개를 목줄에 제대로 달고 다니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특정한 개를 따라 끌려가거나, 끈이 두 개에 있을 때 당신의 개를 전혀 움직이게 할 수 없다.

통조림을 만들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