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이 당신이 하는 옳은 일이라고 결정한다면,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기로 결정한 것이 당신이 하는 옳은 일이라면,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야 한다.

이것은 종종 사람들이 힌트를 줄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예상치 못한 팁은 지출 예산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너무 팁을 줄 때 선택권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작가가 떠나기 전에 당신의 결혼식에 팁을 주는 것을 선호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넘어지기 전에 그들의 사진을 보는 것을 기다리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내가 정말로 생각할 수 있는 특정한 결혼식이 될 수 있다.

의식은 다른 사람들만큼 특별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욕망을 만든 음식과 와인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결혼식은 프라임 리브와 멀롯 화이트 또는 레드 와인을 제공했다. 나에게 그것은 좋은 조합이었다. 멀롯 와인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특히 결혼식처럼 특별한 행사에 제공하는 것은 정말 최고의 와인이다. 이런 종류의 와인은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 함께 제공하기에 완벽하다. 당신이 실제로 고기를 먹은 것을 잊을 수 있는 달콤하지만 강한 맛을 내준다. 그 향기는 정말 유혹적이어서 사람들은 그 행사에 대해 매우 기뻐하게 한다.

결혼할 때 어두운 면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약혼한 커플들이 많이 있다.

아마도 흡혈귀 무도회라고 생각한 적이 있을 것이다. 아니면 귀신이 들끓는 장소에 당신의 행사를 열고 싶은지도 모른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결혼식에 대해 멕시코 죽음의 날을 선택할 수도 있고, 할로윈 현금 촛불, 벨벳, 이타적인 음악 그리고 충격적인 고딕 스타일의 웨딩드레스가 분위기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값비싼 결혼식은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결혼식 기록을 세우고 수천 명의 소녀들이 톰스의 결혼식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것을 파괴한 것이다. 그들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 외곽의 이전 성에서 결혼하는데 2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손님들에게 에어페어를 위해 90만 달러를 썼고 300병의 와인에만 18만 달러를 썼다.

언급했듯이, 당신의 뚜렷한 몸에 가장 이상적이고 유행하는 양복을 선택하라. 올바른 목표는 단지 그의 아버지 코트에 삼켜진 어린 소년보다는 덤불 속에서 늠름한 데보네어처럼 보이는 것이다.

완벽한 드레스를 입기 위해 세심하게 예산을 책정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하지만 액세서리 비용 계산이 계산된다면, 결혼식 날 드레스보다 작은 필수품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발은 종종 예상보다 더 비싸다. 특히 결혼식에 대해 생각하는 다른 액세서리를 파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 지역에서 신발을 구입하면, 보석을 넣고 싶은 보석을 넣는다. 목걸이, 귀걸이 또는 팔찌, 당신은 이러한 비용을 예산안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해야 한다.

카페인 음료는 베일에 싸여 있다.

당신이 머리카락에 입으려고 하는 다른 종류의 물건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친구로부터 자금으로 문제를 빌릴 수 있다.

오늘날 어느 누구도 아시아 결혼이 개인이라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을 받게 될 것이다. 그들은 가장 재미있는 결혼식이고 전통이고, 문화는 사람들의 중요한 부분이다. 아시아의 모든 나라는 결혼식에서 종교적으로 따르는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다.

결혼은 결혼의 진정한 결과를 거의 예측하지 못한다.

결혼 생활에서 얼마나 화려하거나 얼마나 많은 돈을 얻는가, 결혼 생활에서 배우자 관계가 당신의 부인에게 헌신하는 평생 관계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전국적인 웨딩박람회 휴일은 그들의 나라에 의해 축하된 것이었고, 세계 사람들은 다이애나스 가운을 그 기간 동안 만든 가장 환상적이고 예쁜 가운 안에 있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렇다. 결혼생활의 실패를 모두 알고 있는 네 번째 이유는 이런 식의 결혼식이 신랑과 신부에게 모든 것을 편리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결혼식이 끝난 후, 행복한 부부는 같은 위치에서 신혼여행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독특한 비행기를 예약하거나 신혼여행을 하기 위해 추가 장소를 가면 안 된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결혼식을 위해 더 긴 휴가를 필요로 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그들에게 예약을 하거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꽃을 포함하는 것은 어떤 여름 결혼식에서든 가장 중요한 것이다. 행사장의 모든 면을 장식하고 이 구경꾼들의 마음을 만지는 꽃 없이는 불완전하다. 화려한 여름 꽃들은 당신의 행사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신선함을 온 몸에 퍼뜨린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과거의 붉은 결혼식에서 많은 신부들이 하는 밝은 붉은 신부 가운을 입는 것을 선택하는데, 연예인들도 이러한 경향을 받아들였으므로, 그것을 한번 해보는 것에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전통적인 하얀 가운을 허리에 빨간 리본을 두른 채 갈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창의성과 취향에 달려있다.

나는 또한 오늘 공동 노래, 모든 사람들이 교회 행사에서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법을 좋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