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가격은 지난 몇 년 동안 정말 하락했다.

가격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극히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램 한 공연만 있으면 1,000달러를 훨씬 넘을 수 있었다. 지금 가격은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고, 램은 평균 2-4GB, 컴퓨터 드라이브는 250기가바이트로 시작되었다.

저렴한 – 랩톱은 상당히 비싼 비용을 요구할 수 있으며, 특히 일관된 기준으로 그들이 놓여 있는 위험의 양에 접근할 수 있다.

많은 돈을 지불할 여유가 없는 대학생에게는 데스크톱을 종종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1,000달러에 비해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노트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대학생들이 FA와 함께 처리해야 하는 다른 비용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가 있을 것이다. FSA 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당신이 확실히 가질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 중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 칩이다. 많은 작업을 할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또한 비디오 및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같은 고속 프로세서가 필요하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초보적인 형태다. 프로세서가 컴퓨터에서 더 빨리 받을 수 있는 성능이 더 빠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큰 파워 호그입니다. 평균에 대한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하고 개별 컴퓨터에 설정된 하드웨어에 따라 수치 변경을 사용합니다. 모든 기간에 컴퓨터가 유지되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합니다.

애플 iMac은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이다. 애플은 매끈한 디자인 외에도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로 iMac을 업그레이드했다. 만약 한 사람이 최고를 선택한다면 애플 iMac은 훌륭한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로 만든다. 라인 모델 iMac은 업그레이드된 3개 이상의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Sd 카드를 특징으로 하며,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작동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을 통해 350달러의 약간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노트북이 필요하고 표준이 되기 전에 결정되는 소켓 컬렉션은 노트북을 사용하여 무엇을 찾을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 인터넷의 활용과 관련된 업무가 있을 경우, 최고의 사양 휴대형 컴퓨터가 필요 없을 것이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기능이 있는 노트북이 있어야 하며, 기능의 차이는 항상 예산의 큰 차이를 설정할 수 있다.

크기 – CPU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CPU와 함께 차지할 수 있는 공간과 관련된 하드웨어를 결정하기 때문에 이 정도 크기 –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미니 케이스는 놀라운 반면, 타워가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좋을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연구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단지 당신의 컴퓨터에 원하는 것은 정확히 무엇인가? 개인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상당히 오래된 컴퓨터(18개월까지)가 잘 어울릴 것인가? 최신의 유용한 기계를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모든 면에서 컴퓨터수리 , 정말로 그녀가 필요하다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정확히 달라질 수 있는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발견하라. 데스크톱의 가장 높은 특징 중 하나는 그것의 큰 디스플레이다. 여기서 20인치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말하고 있다.

소니스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텔레비전으로 두 배로 증가합니다. 평면 내 스위칭 기술의 결과로 어떤 각도에서도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 목적 사용자: 일반 목적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 정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 더 높은 범용 컴퓨터 범위가 필요한 것에 따라 다르다.

컴퓨터 컴퓨터는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일이다. 공은 궁정 내에서 더 많은 권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이제 단순히 터치 지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컴퓨터에 약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1000달러를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저렴해지고 더 싸지기 때문에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평균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은 이제 천 달러 정도가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