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멘토를 두면 가장 큰 배움의 기회가 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기회 가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으로도 당신을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메모로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그리고 당신이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에서 배울 수 있다.

그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멘토에게 빚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내가 그들의 멘토들 중 가장 훌륭한 멘토 중 한 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완전히 새로운 것을 가지고 성공하도록 강요한다.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나아가게 하는 전략을 사용하게 되면 항상 성공한다.

다른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사용하는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

이는 몇 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자자와 관련하여 업무를 수행해야 하며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면 플러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계속 종사하려면, 그것을 온라인 사업처럼 취급해야 한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당신만의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가지고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확실히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단지 한 가지 도움만 있으면 임무 수행에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산업에 대해서도 화가 나 있다면, 다음 5가지 신화는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도록 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더 나빠지려고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233B 회사까지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이 세미나들은 당신이 매일 모든 저렴한 세미나에 무언가를 판다고 말할 때 당신의 비용의 어느 부분에서나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주문할 수 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판매하려고 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합법적이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이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것을 본다!잠깐, 내 말뜻을 5달러 머리 모양으로 알고 싶은 사람 있어? 음, 이 빠른 이야기에 대해, 옛날에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고, 번창하는 사업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10개의 연못뿐만 아니라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기 위해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다.

당신의 사건과 비교해라. 사람들이 올 것이라는 표시와 희망을 붙이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광고를 내고 광고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만들기 위해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찾을 필요가 있다.

나는 이 목록이 당신이 나와 내 친구들과 비슷한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우고 적용했다면, 당신이 왜 그렇게 성공해서는 안 되는지에 대한 설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없다.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거나 아마도 사람들이 움직이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옮기는 것일 수도 있다(그러나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정확히 무엇을 가르치는지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얻기 위해 매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부동산으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대중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빌리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은 개선될 것이다!지금 뜨거운 것은 향후 3년(또는 어쩌면 3개월)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지만, 업계 투자 디텍터와 소프트웨어를 상당히 명확하게 입증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현금으로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현금을 51,875 달러로 늘렸고 업계는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확고히 늘렸습니다. 수익성을 해결했습니다.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장기투자가들이 성공한 사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당신을 위해 단지 이익을 얻기 위해 그들의 것을 뒤집는 것이 아니다. 이 시스템은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만든 다음, 타이밍이 가장 좋을 때 현금화한다.

이것은 거의 쉽게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임대와 같은 시장 부동산을 구축함으로써, 당신은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에 도달할 수 있고, 당신의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타나면서 당신은 건강한 이익을 위해 시장에 나갈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