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해운 & 항만

우리는 이것이 보통 고려되는 첫 번째 요인이기 때문에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현실은 그것이 공기 필터 중 하나여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이 보통 고려되는 첫 번째 요인이기 때문에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현실은 그것이 공기 필터 사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 때 제공되지 않는 품질을 먼저 보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당신은 전형적으로 매우 낮은 가격표를 지불해야 하는 가격을 상상하는 것이 품질이 낮은 어떤 서비스의 명백한 신호일 것이고, 그것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다.

물론, 체크아웃에 갈 때마다 견적서를 받을 수 있지만, 사실 견적서를 받을 뿐만 아니라, 계산대에 예고된 대부분의 운송비를 가진 사이트들은 이것이 견적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 주시오, 실제 요금은 운송 시스템일 것이고, 대부분의 시간을 예상 운송 요금이 있는 사이트에서 가져가는 것은 체크아웃이 있을 때까지 견적 발송 비용을 알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적절한 견적서가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다양한 다른 말로, 최고의 배송 회사들이 신속한 처리, 빠른 운송 시간, 그리고 짧은 서신에 패키지를 수락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고 싶다. 항상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항상 확인하라.

또한 구글이나 무역 출판물과 같은 모터를 사용할 수 있다.

두 개의 케이스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시간(그리고 인내심)이라면 수십 개 또는 수백 개의 회사와 함께 잡초를 뽑아야 할 수도 있다.

논리적으로는, 그들은 운송비가 적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보통 그들이 갚을 시간이 되면 이러한 논리는 사라지는 것 같다. 왜냐하면 고객은 운송료를 세금과 같은 추가 요금으로 보고, 아마도 그것은 편의 부담금일 수 있다.

추가 요금은 그들이 어떠한 도움도 받지 않고 그 제품을 찾는데 싱크 시간과 자금을 낭비하는 것을 막는다. 어떤 고객들은 이것을 이해하고 어떤 고객들은 왜 여전히 운송과 배송에 대해 거의 또는 무료로 지불하는지를 이해하는 사람들.

배송료는 품목의 크기와 무게(차원), 창고의 우편번호와 배송의 우편번호 사이의 공간, 배송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배송료는 500 3자물류 추천 달러 미만이거나 과도하게 15,000달러가 될 수 있다.

콘덴스 제품 포장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패키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각 패키지에 자금을 대는 개인이 실제로 두 개의 작은 컨테이너보다 약간 더 큰 상자를 보내는 데 드는 최소 수수료도 실제로 덜 비싸다. 우선 우편을 사용하여 내가 한 시험은 5파운드 포장 용기 두 개 대신 10파운드 박스를 보내서 625달러를 절약한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이것은 상식일 것이다. 왜 두 개만 보낼 때 두 개를 보내는가? 하지만 사람들이 이 질문을 하기 전에 물어보게 했는데, Id가 그것을 목록에 넣었다고 생각했다. 저렴한 배송을 얻기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낼 때, 여러 소프트웨어 대신 포장용 거품이 든 큰 상자 하나를 보내라는 것을 기억하라.

중국 컨테이너화물지수는 8월 27일 12147로 최고치를 기록했으나 이후 꾸준히 하락해 9월 5일 현재 종합지수는 113208로 떨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해양대 지구경제연구소의 류빈 교수는 해마다 18% 상승한 CCFI는 해운비용 전망이 유가, 국제무역상황, 여력, 요구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중국에게 있어서, 가능한 기준이 주요 고려 사항이다

예를 들어, 티셔츠나 DVD처럼 무게가 가벼운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있고, 배송 비용이 낮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러한 전략을 개발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유리제품이나 뼈 도자기와 같은 일부 제품이 무게가 가볍지만 포장이 무겁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노력뿐만 아니라 낭비하고, 처리와 배송을 청구하는 웹사이트를 빈틈없이 이용하고 있다.

당신은 이 최저가의 회사가 단지 추가 요금으로 당신을 낚아채기 위해 가격을 낮게 책정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추가 요금에 따라 당신의 최종 비용은 당신이 가격 책정하던 다른 회사들보다 더 높다.

예를 들어, 단독주택에서 사는 남녀는 콘도나 아파트 안에서 4블록 떨어진 곳에 사는 사람과는 다른 운송비를 지불할 수 있다.

다세대주택은 배달원에게 추가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상인이 계산대에서 생산된 운송비가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저녁에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리고 주문을 하고 최종 청구서를 발견하는 시간 사이의 시간은 소매업자가 주문을 처리하고 결과물이 운송 작업장에서 나열 및 처리되는 것을 고려하는 경우

추적과 보험은 어떻게 할까요? 그러나 기업 소유자로서, 당신이 보내는 모든 패키지에 있는 그 항목들 중 하나 또는 둘 다와 관련된 것은 마음의 평화와 함께 의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