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자동차 산업은 결국 극도로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자동차 산업은 결국 극도로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예를 들어, 내가 매일 기계공의 날을 알고 있는 날이 있었는데, 내 형제는 기계공이고, 나의 아빠는 자동차를 다룬다. 멍청한 기계공의 날은 끝났다. 이제 전문가는 당신의 차를 고치거나 서비스해야 한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차량 수리 시설도 이용해야 할 퀵서비스 몇 가지 속성을 분석할 것이다.

노란색 페이지를 스캔하면 옵션이 제공되지만, 목록에 있는 상점 중 어느 곳에서든 팁톱 모양으로 나올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마음의 평화를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믿을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발견하는 일차적인 단계는 필요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주차장에서 갓 나온 것이고 수리 작업이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운전하고 기분이 좋아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이 당신의 정기적인 자동차 서비스를 위한 훌륭한 장소를 발견하기에 완벽한 시기이고, 운이 좋게도, 몇몇 주요 자동차 수리 작업을 지연시킨다.

고품위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장기간 가동되지 않을 때 엉망진창이 되는 것을 피할 것이다. 포드 템포가 아마도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하도록 돕는 동시에 연료 라인의 동결 방지를 돕는다.

자동 유지 점검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모든 액체를 서비스(모든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확인 2주 또는 2주에 한 번씩)하고, 당신의 Engiune을 위해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보존한다.

물론,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뿐만이 아니다. 자동차는 결국 당신의 10대에게 당신의 가정용 자동차 수리 작업 기계 토론으로 그들의 첫 번째 체크아웃 동안 당신의 10대에게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를 지원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들이 말을 하도록 하라. 당신의 10대들이 기름 변화와 정기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를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그들이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지에 대해 확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모든 것을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에만 팁과 제안이 긁힌다. 물론, 어떤 팁은 진정으로 필요한 내부자 정보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올바른 도움으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할 수 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자동차와 트럭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것은 해를 입은 제품을 없애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 수 있는 더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모든 정보를 얻고 연구하라.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과 잭, 플레어, 플라이어, 렌치 등의 비상 구성 요소에서 매우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제품 봉지를 조립하십시오. 뛰어난 중전등과 일부 예비 배터리에 투자하십시오.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면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뛰어난 가격을 발견할 수 있다.

전문 부품을 검색할 때, 온라인에 수많은 대형 부품 회사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대해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간자를 잘라내는 것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그 비율은 유통업자로부터 조금 더 직선으로 주문되고 50%까지 절약된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별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통화상태를 인식하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의 대출 제공자와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어떤 의심이나 이슈를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자동차 수리부품의 비용은 서비스센터가 부품을 도매로 구입할 때 받는 제안에 따라 달라지며, 신규 또는 재건축 시와 이익이 얼마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전형적인 마크업은 30~40%이다. 그렇다, 비록 이것이 다를 수 있지만, 일부 상점은 쇼핑을 하고 직접 부품을 구입함으로써 저축할 수 있지만, 많은 상점들이 소비자가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이 없는 한, 그 부품이 제공되지 않을 경우,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부품이 실패하면, 고객은 다시 모든 작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를 처리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 부재와 직결된다고 한다.

많은 석유 교체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지만, 새로운 모터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당신의 자동차에 있는 것들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