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주식

만약 당신이 실제로 주식시장에 진출할 것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시장이 절대적으로 크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주식시장에 진출할 것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시장이 절대적으로 크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사실 시장은 너무 커서 거의 무한해 보인다.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다. 그들이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주식을 발견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장기투자자들은 모든 사업정보와 사업현황을 조사한다.

그들은 모든 금융뉴스를 가지고 있다.

이 투자자들은 단기금융업자들이 주식의 지침에 따라 추측하는 회사의 발전 잠재력에 의존한다.

그들은 표시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고 주식시장의 움직임을 추측하려고 시도한다.

그 주된 이유는 주식의 매매가 인간에 의해 선택되고 탐욕과 같은 비논리적인 느낌을 행동하기 쉽다는 것이다. 탐욕은 주식의 가치를 크게 과대평가하게 만들 수 있다.

주식 충돌의 요리가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또는 일부 개인이 주식의 가치를 제공하게 하는 감정 공포를 고려하라. 그들의 투자 손실에 해당하는 두 배의 부분을 감소시킨다. 이것은 종종 주식을 출발시킨다. 그 주식의 더 큰 하락은 당신이 주식을 사거나 제공하는 것을 막고 전혀 이전을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단기적으로 시장 행태의 불확실성 때 선물대여계좌업체 문에, 일일 거래는 엄청난 위험을 수반한다.

사소한 경제적 또는 정치적 뉴스는 주식을 크게 변화시키고 예상치 못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주식 거래는 대개 회사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주도된다. 그것은 금융가들이 매수 또는 제공하기로 결정하고 어떤 금리가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추측이다.

포럼은 마음이 만나 주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뇌를 결합하면 특정 주식에 더 많은 믿음을 주고, 어떤 부문에서 뉴스를 찾을 수 있는 더 많은 눈과, 주식을 도표화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모두 긍정적이지만, 당신은 단지 어떤 것이든 생각할 수 없다(이것이 결국 웹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이 온라인 포럼에 남아 있는 동안 다른 사람이 말한 것에 대해 열심히 창출된 수입을 걸기 전에 자신의 판단을 사용해야 한다.

가명으로

주식 거래소에 참여하기로 결정할 때, 먼저 몇 가지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당신의 강점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당신의 강점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당신의 걱정과 탐욕이 주식 시장 밖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현금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투자에 관여하고 싶은 모든 요인을 생각해 보라. 증권거래소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힘을 과시하는 것은 주식거래소에서 거래하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시장의 우여곡절을 항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도움을 받아 이러한 감각을 더 잘 관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소프트웨어는 시장이 어떻게 움직일지 예측하기 위해 정교한 수학적인 해결책을 사용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주식을 파는 더 나은 방법이다. 기술 분석을 잘하면 소프트웨어가 사용자보다 훨씬 빨리 실행될 수 있는 경우, 시장 방향이 어떻게 바뀔지 결정합니다

증권거래소 미디어에 대해 경고하고 싶다. 분석가들은 날카롭지만 언론의 전반적인 모습은 단지 군중들의 생각의 반영일 뿐이다. 만약 시장이 상승한다면, 좋은 소식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현재의 패턴에 집중하는 것 같지만, 우리의 증권거래에서, 증권거래 기술의 문제로서, 예상할 필요가 있다.

업트렌드 또는 다운트렌드 움직임을 파악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고 신뢰받는 기법은 이동형 전형 전환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주식 일일 요금에 대해 50일 이동 평균과 200일 이동 평균을 사용한다.

우리는 50SMA(50일 간이 이동 평균)라고 불리는 50일 이동 평균을 신호 라인으로, 200SMA(200일 간편 이동 평균)라고 불리는 200일 이동 평균을 기본 라인으로 사용한다.

저 이동 평균이 얼마죠? 당신은 단순히 구글을 할 수 있다.

이해하기가 매우 쉬울 필요가 있다(나는 당신에게 보여주기 위해 여기에 차트를 발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것은 큰 걱정이다. 단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이지만, 특히 그 거대한 은행과 기관들 모두 그것을 그렇게 활용하기 때문에, 그것은 효과가 있다.

사실, 그 뒤에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것에 대해 더 많은 연구 연구를 할 수 있다.

이 글은 일상적인 독자들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것에 대해 헤아릴 수 없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 ETF는 시장 지수를 추적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그래서 한 주식보다는, 당신이 에 투자할 때 시장 부문을 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