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화면을 보면 갑자기 즐거워하는 여정이 갑자기 끝난다.

화면을 볼 때, 갑자기 즐거운 여정이 갑작스럽게 끝나게 된다. 114g 위잉 114g, 24인치가 더 큰 화면을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서핑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완벽하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이 없으면 우리는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잡고 스크롤하고 검색할 수 있다.

우리가 선택한 것이 아니라 그 속도로 더 많은 것을 요청할 수는 없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해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인스타그램 좋아요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판매하는 이미지는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2번째로 빠르게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포스트 스노 마케팅을 하기 위한 서비스로 일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마을이 17개 있는데,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받는 특정 포도원이 아닌 40개 마을이 프리미어 크루 이츠 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는데, 이는 이웃의 일부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가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이웃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누릴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은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고 당신의 페이지와는 달리 당신의 페이지는 잊을 것이다.

그렇다면 구글은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게 되면,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을까?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2010년, 내가 지역 회사들의 온라인 시장을 지원했던 때를 기억한다.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연간 약 60k – 80k의 진행률.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기는 오전 9시 PST(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 제안들은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정착할지 계획하기 위한 정보에 입각한 틀 사실,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쉽게 이용할 수 없는 경우를 위해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트위트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그러나 내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드물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매우 비인격적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당신은 읽기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SNS 마케팅을 게시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포인터 목록이나 글쓰기 응답과 우려를 시도한다.

당신의 짧은 기사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소비자 리뷰가 포함된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시도하고 확인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사업이 불리한 증언을 출판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것은 당신이 외부 사이트에 게재된 리뷰와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리뷰가 되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회사가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들이다. 회사를 향해

이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가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 개인 두뇌가 훨씬 더 활동적이고 이웃에 대한 가치를 포함해야 한다는 것을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에 밝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