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게 놀고 혁신적이 되세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기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해라, 당신은 그곳에서 어떻게 개인들과 접촉할 것인가?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선택했을 때, 저는 잘 이해되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에게 만족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연결할 경우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여 귀사의 회사가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대상 시장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인터넷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개인 목록을 보고, 친구와 친구가 되고, 후속 목록을 만들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 원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해가 될 것이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많으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회사를 운영할 염려가 있다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와 함께 프로젝트를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유튜브는 실제로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귀사의 최근 업데이트나 귀사의 블로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주기적으로 개발하여 귀사의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서 귀사의 많은 고객에게 직접 노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시장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은 더 적다!

링크가 특히 길고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고 일관된 자료 흐름을 가능하게 하는 링크가 특히 길면 짧은 URL을 제작하기 위해 약간 준비되고 마찬가지로 개방되어 있다.

왜냐하면 이것의 상당 부분이 분석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패턴이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 동안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회사를 차릴 때는 조직의 개념에 대해 아주 명확하게 해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믿는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말라!

당신은 심지어 저널리즘의 개봉을 지원하는 비디오를 만들어 유튜브에 올릴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하고, sns 마케팅이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했으니.

몇 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실제로 인쇄, 텔레비전,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왔고, 다른 소셜 네트워크를 다룰 필요가 있다.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키워드는 조직과 함께 귀하와 관련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링크 및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팁 2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하며 서비스 소유자가할 수 없는 경우 최소 일주일 동안 블로그를 해야하고 이틀에한 번씩 Facebook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한 번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사업을 따라 가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 중임을 확인하는 경우 소비자에게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 계속 참여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