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누가 공격하는지 극복할 수 있다고 명령하라.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당신이 20까지 세면 이것을 극복할 수 있다는 명령을 내리라. 당신이 이것을 하기 전에, 내가 20에 도달하면, 공황 발작이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공격을 통제하고 천천히 당신의 생각과 몸을 제거하는 강력한 방법이다.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공황 발작이 제거되도록 명령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더 자주 시도한다면, 거의 확실히 천천히 할 것이다. 한 번 이상 연습을 자주 하면, 하루 중 어느 때라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공격으로 고통받는다면, 당신은 그것들 동안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고통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기 때문에 더 나쁜 것은, 우리는 그것이 머리 안에 괴물을 사용하는 괴물이기 때문에 그렇게 믿고 있다!하지만 괴물이 어떻게 말하는지 인정하는 괴물을 죽일 수 있을 겁니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당신은 당신의 시도에 대한 완전한 통제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불편한 감정을 겪기 위해 약간의 용기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두려움은 이것이 될 것이다: Felse, Evidence, Appearing, Real Take of your life, if you cant, who will?

보통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공격이 당신에게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는 정말 해롭지 않은 사건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수도 있고 그것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정말로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그 사건을 두려워하고 싶지 않은 델리마들이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당신에게서 완전히 흘러가게 내버려 두면 당신은 불안이 제거될 것이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두려움을 정면으로 마주하는 것이다. 이것은 쉽지 않지만, 무엇이 당신의 두려움을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황하고 있을 때, 공책에 두려움을 적는다. 단지 그것들을 적어두는 것은 당신의 공포의 심각성을 줄여준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당신의 공포를 덜 치료한다.

그래, 그래, 전에 들어봤지, 하지만 한 사람이 꾸준히 해본 적 있어? 아니, 정말이지, 그렇지? 만약 당신이 알아차리면, 당신의 경험에서 공황이나 불안 발작이나 가벼운 극심한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당신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심지어 몇 분만 멈출 수도 있다.

물론, 약을 터뜨리는 것은 누군가를 진정시킬 수 있는 것만큼 좋다. 하지만 당신은 훨씬 더 나아지기 위해 약을 사용해야 하는가? 그리고 치료는 개인적인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패닉 공격을 이기기 위해 고객 내에서 패닉 공격을 준비하기 위해 어느 쪽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심시켜라. 패닉 공격을 막기 위해서는 외부 악덕에서가 아니라 내부에서 해야 한다.

얼마나 자주 권한 부여가 되는가?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에 대해 비이성적으로 걱정하게 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인해, 아이는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것이 집중적인 시험 느낌이라는 두려움이라는 것을 실제로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걱정은 학교에 가지 않기 위해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아이들로부터 나타날 수 있다.

어린 사람은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에게 병처럼 느낄 수도 있다.

어떤 사람이 줄을 서고 있는데, 다른 고객들 뒤에 서서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어떤 곳에서, 어떤 곳에서, 어떤 곳에서, 어떤 곳에서, 어떤 사람이, 심리상담 어떤 사람이 곧 기겁하거나 걱정하는 것처럼 보인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의 지구 밑바닥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쉬고, 진통이 일어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보통 다시는 생각하지 말아라. 제발 지금 당장은 안 돼!

불안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을 고려한다면, 치료가 끝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약을 복용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실행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불안한 길로 되돌아가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약기한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을 훈련시켜 평온한 웰빙의 감각을 가진 상황에 집중할 수 있다.

호수에서 표류하는 예와 관련하여, 당신이 어떤 곳에서 온 것이 분명 평화롭고 편안하다고 상상하라. 어디에서나 연습 기술을 얻을 수 있지만, 개인이 그것에 익숙해질 때까지, 의자에서 앉아 진정 포스터를 곰곰이 생각해 보라.

한 가지 중요한 열쇠는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과거의 경험들은 당신이 오늘날 사람이 두려움에 직면하는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는 생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당신이 좋은 친구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이겨낼 수 있다.

두 번째 치료 방법은 무엇이 불안과 걱정을 유발하는지 이야기하는 것이 당신의 제정신과 마음의 평화에 놀라운 일을 한다.

친한 친구를 신뢰하지 않거나 도움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면, 로또 치료사의 지원을 통해 공황 발작을 극복하도록 훈련받은 사람을 선택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