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4 – 당신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에 이루어졌습니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 1은 조직이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중요한 예산 친화적인 항목과 서비스를 찾지 못하면 공식 회사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신뢰를 표시하는 회사 계획, 다시 돌아가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서비스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조사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환상적인 자료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다면, 훌륭한 것을 가지고 있다.

클라우트 등급은 단순히 알리는 방법 중 하나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싶으세요? 브랜드-뉴커스터머를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반응을 보이든,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에 대한 일차적인 단계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조직마다 독특하고 각 개인마다 다른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따라서 각 기술은 독특할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소셜 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또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팬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무엇을 믿고,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수많은 사업체들은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갖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지 혹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실망하게 되는 경우에,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네트워크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전술에서 발견해야 한다.

그러나 그 방법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회사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 http://channelcan.com 정을 온라인 마케팅 기능에 설치하는 것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 열풍에 가입한 것일 수도 있다.

실제로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기능에 맞게 구축하는 것은 단지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수배자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술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조직의 결과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현실에서,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하지만 이런 프로그램을 아주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점점 더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진정한 관계의 주택 건설업자라기 보다는 귀찮은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는 것을 발견한다.

생활공간에서의 옛날에는, 당신은 10명 정도의 사람들을 마케팅할 수 있다.

가장 큰 소셜 미디어웹사이트로, 우리가 인몰름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민영화가 될 것이다. 왜? 그들이 모두 그곳에서 회사를 세우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될 때 당신은 온라인에서 그들을 발견하고 그들을 도울 수 있다.

이러한 키워드는 조직뿐만 아니라 귀하와도 관련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세부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링크 및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평일 중 두어 시간 정도 걸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