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마카롱

“6개월!” 박사가 소리친다.

6개월! 밥 박사가 소리친다!계속하게 하면 왕관을 산산조각 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집에 도착해서 주말 전에 그의 사이트를 보고 그에게 돌아오기로 동의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온라인 검색 엔진의 대부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색인하기까지 3개월에서 4개월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항상 그렇지 않다. 최근에 나는 내 웹사이트를 구글 디렉토리 사이트에 보냈고 색인화는 같은 날 일어났다. 색인화 대기 시간은 예측할 수 없지만 3-4개월을 허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일을 위해 경쟁하는 엄청난 기술 풀을 만들었다. 그것은 당신의 최적화 작업을 출판하는 데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 그들은 SEO 개발자들의 작은 수수료를 받아들인다(개발자들이 일반적으로 마케팅 노력에만 투자하는 것의 일부일 뿐이다).

네, 링크는 사이트 가시성의 큰 부분입니다. 하지만 링크보다 SEO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링크를 얻는 것보다 더 큰 이미지를 보고 온라인 성공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진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나처럼 특정 작업에 열중하는 경향이 있다면, 링크 구축, 짧은 기사 작성, 웹 사이트 향상, 제품 개발 등을 위해 오랜 시간을 따로 두지 않고, 당신의 SEO 노력을 정리하십시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시장이나 특정한 틈새 국가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드는 종류의 웹사이트를 개발한다면, 와우, 그건 사실 뭔가!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몇몇 사람들을 이해한다.

그러면 당신의 링크 구축 노력은 미풍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넣은 것으로 시작한다.

내가 목표로 삼고 있던 핵심 표현은 센트럴 플로리다 서프 보고서였다. 야후를 확인하면 MSN을 확인하면 나는 1위에 올랐다. 나는 1위, 당신이 Google을 검사한다면 나는 여전히 3위이지만 다음 Google 업데이트 후에 나는 1위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멋진 점은 내가 메인 플로리다 브라우스 보고서를 목표로하고 있었기 때문에 결국 플로리다 브라우스 보고서로 넘어 간다는 것입니다. 나는 플로리다 브라우스 보고서에서 1위입니다. 야후!나는 플로리다의 Browse Report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Google에서 나는 15세이지만, 이것은 다음 Google 업그레이드 Rolling을 다시 한번 올려야 합니다. 결국 MSN에서 검색 보고서로 바뀌게 됩니다. 나는 현재이 키 프레이즈로 13위를 차지했습니다. 모든 작업이 정말로 성과를 거두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키워드를 연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많은 조합을 시도하고,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여전히 아무런 결과도 얻을 수 없다. 무슨 문제? 직물예를 들어 애완동물 손질에 대해 논의하고 고양이 손질 사례로 전환하면 SEO의 노력을 이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0살짜리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검색 엔진에 글을 쓴다면, 당신은 아마도 훨씬 더 높은 SEO 결과를 얻을 것이다. 온라인 검색 엔진 제출 소 백링크 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뛰어난 위치는 수작업으로 제출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더 높은 SEO 결과를 얻을 것이다. 가만히 있지 않다

첫 번째 사례를 살펴보자. SEO 경험은 당신을 곧장 정상으로 이끌며 당신의 결과는 천문학적이고,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 존경심을 느끼고 있다!마이크스의 논리에 따르면,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자신을 검사할 필요가 있는 곳이다. 성공은 SEO에 관한 한 확실히 장기적이지 않다.

이제 명백하게 말해보자면, 어떤 웹사이트의 성공은 방문객의 양에 비례한다.

만약 성공이 방문객들과 관련이 있다면, 도대체 왜 어떤 똑똑한 회사 개인이 그들의 홍보 시간과 예산 계획의 95%를 그들의 사이트를 광고하는 하나의 방법에 바칠 것인가?

검색 엔진도 요즘 필러 텍스트를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온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면, 인간 방문객들은 그들의 목록에서 바로 당신을 쫓아낼 것이다.

재최적화나 추가 컨설팅에 대한 추가 요금이 존재할까요? 실제로는 필수적인가요? 어떤 정비가 공급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 유지보수가 전략에 포함되지 않을 때, 당신은 신중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에게 엄청난 돈을 청구할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서엘라이트의 또 다른 문제는 회원 포럼이다. 판매 서한에서 브래드는 서엘라이트 회원 포럼이 있다고 주장했다. 사실 당신은 내가 그것에 문제가 없는 포럼에 가입하기 위해 서엘라이트를 살 필요가 없지만 나는 브래드가 그것이 회원 전용 온라인 포럼이라고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세부 사항들은 속이고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업무를 시작한 다음, 당신의 이메일 템플릿 중 하나를 채우고, 목록에서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선택하고, SEO Elite는 그들 모두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어떤 수신기도 당신이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 디자인 템플릿을 수신자 이름과 웹사이트 URL로 개인화할 수 있다.

그래서 이메일은 장치가 생산된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