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호되게 꾸짖으면서, 노키아는 연결 서비스를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한 호언장담으로 인해 노키아는 연결서비스를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듯했지만, 3G는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하지 않도록 할 수 없다.

직원들에게 실제로 개인 블로그를 조직 웹사이트에 올리라고 요구하지 않는다면, 직원들에게 비용 관리에 관한 블로그를 만들어주는 것은 여러분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 오피가이드 게 여러분이 그들의 직원들을 사랑하는 전문가라는 것을 보여준다. 세계를 사용할 때 당신의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수 있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는 것을 잊지 말라.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오늘날 사람들을 위해 마케팅과 광고 전문가를 고용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널리 사용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매일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승진을 올릴 때 sns 마케팅을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출판물에 구독할 때 새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새롭고, 돌아오는 전망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특정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내려왔다고 주장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분별 있게 발표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생명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있는 사람들이 받고 있는 트위터 팔로워들, 그들이 MLM 자격 있는 리드와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이런 종류의 사람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우편물 발송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이나 답변을 입력하는 지수를 가지고 와보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바람직하게 만들고 가입자 목록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을 봤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판매 전략으로 결론을 내릴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해야 하는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한다.

따라서 때때로 실망을 초래한다.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되는 사람은, 그것이 결국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에 대해 먼저 연구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입고 그들의 기술에 대해 연구할 것이다. 거기서 당신은 우연히 당신 자신의 사업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하루 종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찾는 데 있어서, “글을 어디로 떠나든, 올바른 유형의 제목에서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다시 와서 당신의 만족감을 공유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해서 결국에는 예상대로 결과를 얻는 사고방식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일어난다. 왜 특정한 마케팅 단계를 따라야 하는지.

소셜 미디어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을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는 시장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이고, 우리는 그것을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할 수 있는 사람을 구매할 수 있는 식사로 완성할 수 있는 무언가를 보장한다.

2010년 여름철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할 것이라고 믿었던 것을 선택할 때, 저는 잘 알려진 지원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이용해서 만났습니다

따라서, 정적인 온라인 리소스의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