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간단히 말해서, 그 모든 거래가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그 제안을 마케팅하는 것조차 미안했다.

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것을 제공하는 마케팅조차 미안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실제로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물건들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배웠다.

제휴 마케팅은 가장 많이 찾는 웹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다.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 과정이 비즈니스의 기본 프로모션이고 고객들을 데려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간단하다면, 이 매우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 그것 때문에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것은 단순히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네가 들어갈 수 있는 장소

당신이 철저하게 이해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은 당신을 산책시키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자동차와 트럭을 좋아한다고 말한다.

구체적으로 그는 자동차와 트럭, 자동차와 트럭, 트럭 수리하는 것을 즐긴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의 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인터넷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옳은 일을 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눌렀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처음에는 제휴 프로그램이 Pay-per-Click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며,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센트를 받을 것이다. 매 클릭 한 번에 몇 달러씩 지불하면 상인들이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다.

프레드는 비용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엄청난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

2012년 9월, 나는 실제로 내 일을 무시할 수 있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르고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것이다. 즉, 당신이 준비되고 흥미를 가지고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일을 떠나고 싶다면 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사용하는 사업을 다루는 것이다. 만약 소비자가 1년 후에 물건을 산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것이다. 여전히 많은 사업들이 생활시간 위원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연구 연구와 그것들을 발견하려고 시도한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다양한 옵션을 먹튀검증사이트 주의 깊게 조사하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제휴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자료가 파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유용한 정보를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관된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본 논문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사실상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 적용 가능한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필수적 측면을 다룰 것이다.

마케팅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끊임없이 쉽지는 않지만 당신은 훌륭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제 말은, 마케팅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겁니다. PLR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수많은 방법을 사용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만약 그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당신은 유행이나 a에 기초한 신뢰할 수 있는 사업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