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 본문 * 배경에 슬라이스가 완전히 결합되도록 하기 위해 동일한 배경색(C:8, M:6, Y:6, K: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제작하여 큐브릭컬러로 저장하였다.

*체 *배경에 슬라이스가 완전히 결합되도록 하기 위해 동일한 배경색(C:8, M:6, Y:6, K: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제작하여 kubrickbgcolorjpg로 저장하였다. 작은 이미지는 신체배경을 그리는데 사용될 것이다. 이것은 신체에 사용되는 배경으로서 중요한 작용이며 페이지에 사용되는 배경은 팬시 스타일에 완벽하게 일치해야 한다.

누군가가 구글 광고를 클릭할 때, 당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구글 애드센스를 추가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을 커미션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로 만들 수 있는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블로그를 하고 있는 것과 총판구인 광고주들을 일치시켜 당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실제로 구글 애드센스와 함께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훨씬 더 쉬운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다. 하지만 몇 가지 기술들이 관련되어 있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당신을 위한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자료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온라인 검색 엔진에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보내라고 알린다.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에서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고,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이 선택사항은 또한 블로그 사이트를 수익화하고 선택한 기능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요컨대, 워드프레스 도트 COM – 모든 온라인, 당신이 확립할 것이 별로 없다; 도트 ORG – 당신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에, 당신은 유지와 업데이트에 대한 책임이 있다(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해도) 그렇다,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있지만, 항상 위험의 구성 요소가 있다.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이제 도메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30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 된다. 이제 자신의 도메인에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했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의 주제를 바꾸기 위해 다시 한번 선택한다면 필요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스타일을 설정할 때가 되었지만, 나는 당신이 주제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에게 달려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이 높은 유기적 검색 결과 페이지를 획득하고 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한 필수적인 도구를 갖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결론으로서, 나는 워드프레스가 단지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다. 검색 엔진을 최적화하고 대량의 트래픽을 구성하려면

워드프레스의 환상적인 특징은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이웃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실제로 추가해야 하고 블로거들은 일반적으로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게시물을 밝히기 위해 그들의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관련 게시물을 공개해야 한다.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제공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상황은 훨씬 쉬워진다. 워드프레스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고 주문 제작된 코드를 워드프레스에서 얻을 수 있다.

여성지원 포럼

이제 도메인 이름 번호 지정 호스팅 비즈니스를 구입하는 시간 내에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이름이 포함되지만 도메인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블로그를 어느 단계에서 이동하고 싶을 수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자는 호스팅과 달라야 합니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정의하는 모든 URL에 어떤 키워드나 표현을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하는 플러그인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기사를 구성하거나, 평가를 하거나, 아마도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신디케이트 기사를 자료로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즉시 그 코드에 키워드를 링크하기 위해 코드를 배치할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모든 블로그 작가들은 항상 AdSense에 의존한다.

처음에 AdSense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AdSense 계정을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반면에, 자체 주최된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이점은 AdSense에 대한 승인을 받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이다.

만약 내가 라이브 웹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실제로 설치하려고 했다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이용하여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 사이트에 지프 파일을 제출하고 * Firefox가 있는 파일을 풀었을 것이다. Firefox는 업로드에 사용될 수 있는 훌륭하고 무료 * FTP 클라이언트, FireFTP

드루팔과 주믈라는 블로그 사이트와 포럼으로 구성된 세부 패키지를 핵심 모듈로 취급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테마로 하는 것은 CSS(Cascading Design Sheets)와 PHP(Personal Home Page 또는 PHP: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수정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설치하기에 충분한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