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개를 훈련시킬 때,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같은 점에 참여하고 고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개를 훈련시킬 때,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같은 점에 참여하고 고수할 필요가 있다.

가능하다면, 온 가족이 죽은 채로 훈련 수업에 갈 수 있도록 제공하라. 이것은 모든 명령과 기대와 수정을 보드 전체에 동일하게 유지시켜, 여러분에게 애완동물을 제공하기 쉽게 할 것이다.

이런 나쁜 짓을 바로잡는 것을 미루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이 계속하도록 허락했을 때, 개는 그들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생각할 것이다.

유지보수는 적절한 개 훈련의 CEU(교육 단위)로서 유지보수를 생각하는 최종 양일 수 있다.

가장 잘 행동하는 개는 경계를 존중하고 정상적인 사람들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것을 배우는 개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애완동물 훈련을 유지하고 확장함으로써 발견한다.

그들의 개는 주의깊고 놀라운 상태를 유지한다.

때때로 그들은 심지어 기분 좋게 놀라기도 한다.

단지 늙은 개들이 새로운 비밀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그들의 개 능력에서!

그리고 그 두 개의 개 훈련 기구는 완전히 안전하다. 나는 훈련할 많은 개 방법들이 그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개 주인들과 트레이너들이 그들의 접근법을 바꾸었고, 현재 당신의 개를 제대로 훈련시키는 것과 관련된 고통 없고 건설적인 것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다.

개 훈련에 인내심을 가져라. 당신이 어떤 사람인 것처럼 행동하기 위해 여러 번 긍정적인 강화를 반복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당신의 개를 지속적으로 재집중시켜야 할 수도 있다.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하면 그 경험을 상당히 더 즐겁게 할 수 있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네 번째 열쇠는 당신의 시간과 보상 모두에 관대한 행동이다. 당신의 개들에게 항상 올바른 알레르기 반응을 보상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치료는 개를 위한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므로, 그가 그럴 자격이 있을 때 관대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수행하라. 훈련 연습 세션에 적절한 시간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애완동물 외에 당신의 소비가 좋은 시간이기 때문에 매우 관대하라.

그래서 만약 근육질이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기 위해 근육질이라면, 가장 좋은 기술 접근법은 강아지를 꾸짖거나 소리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본능을 표현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말한다.

강아지를 순종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 당신의 가족 개의 친구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그리고 분명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1은 당신이 분명히 행복할 수 있는 수많은 장점이다.

일관성은 훈련과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하다. 개도 잘 할 때 보상하라. 개에게 명령을 가르치려고 할 때, 당신은 일정을 따라붙는다. 훈련을 시작하지 말고 다시 접근할 수 있는 3일 동안 그것을 연기하는 것이다.

훈련 중에 개는 즐거운 학습을 해야 한다.

스스로 훈련하거나 훈련 중에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남자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일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훈련의 시작부터, 당신은 당신의 개들에게 존경과 자신감을 필요로 한다.

그러므로 개들은 당신이 강한 지도자를 만들고, 그나 그녀가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당신의 개가 당신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못하는 상황을, 지옥이라고 불리는 것은 그가 당신을 강하고 두려움 없는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이다.

잘 설계된 보다 덜 고정관념적인 가드 고 개보다 더 작고 덜 가능성이 높은 가드 개를 얻는 데는 훨씬 더 많은 이점이 있다.

그들은 더 적은 공간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깨끗한 집에 덜 부담을 줄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아이 주변에서도 더 안전할 것이다. 또한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작은 개들은 해충과 설치류의 투자 재산을 없앨 때 그만큼 가치가 있다.

결국, 쥐는 푸들이 귀엽다고 말할 수 없다!

말에게 홀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그들의 머리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졌다. 개들은 이런 종류의 칼라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품종일 것이고 보상의 발생이 가장 적다.

성공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세 번째 열쇠는 유연해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당신의 고양이입양 운동을 유연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당신의 운동을 시작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의 개를 가르칠 때 많은 요소들이 작용한다.

당신의 운동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주변 환경이 개를 향한 산만함으로 끝날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낭비되어야 한다.

기억하라. 마스터가 되어 현재 프로그램이 원하는 만큼 잘 깨질 경우를 대비해 새로운 의제를 제시하십시오!

종종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식사는 보상으로 사용된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많은 개들과 잘 어울리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