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럼 복리후생이 빨리 들어오지 않았군

그러면 당신에게 이익이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복귀를 보기 시작하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의 방법이 되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간주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매우 흡사한 과학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성공할 수 없습니다. 추가 없이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대부분의 소셜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는 검색 엔진을 위한 책갈피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제대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까?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고, 어울려,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제대로 합산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바로 빅 올, 당신과 내가 만나는 기회라고 생각할 수 있다.

내 말은, 그 사람들하고 정말 거대한 mlm 다운라인을 만들고 있지?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소셜 마케팅의 세계에서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정말로 자신만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적인 LinkedIn인지 확인해야 한다.

때때로 당신은 방문객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할 수 있도록 쉽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정확하게 활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LinkedIn의 내재된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경솔하게 해야 한다.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결국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진다. 처음에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가 공유, 학습,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중단하는 것이다. 하버드의 과학 연구는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좀 더 활동적이고 관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자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짜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넓힐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마다 모든 사이트를 연결해야 한다.

각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을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시켜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묶어서 당신의 조직이 당신의 페이지로 자주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정상적인 기준으로 업데이트하라!업데이트 일정이 빈번하면 다음 게시물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계속 올 수 있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하면 남녀는 흥미를 잃게 되고, 어떤 것을 공유할 때 손님을 보지 못하게 된다.

2 –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하루 최소 1시간 이상 외치고 소셜 마케팅을 상품화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하루 1시간 이상 소요되는 노력과 함께, 매일 믿을 수 없는 헌신적인 시간과 함께,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당신의 사업을 훈련시키는 것이라면, 나는 당신이 입증된 제휴 마케팅 컨설턴트를 사용하여 사람을 위한 캠페인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 내 공유 –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됨으로 인해 효율적인 SNS 마케팅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 여기서 핵심은 동일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유형의 가치 떨어진 개별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공유하십시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의 최대 이익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확실히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달라붙는 것을 쉽게 할 것이다. 위치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수 있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끝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할 것이라고 각 고객에게 알리도록 하십시오. 고객이 페이지로 이동하는 즉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고객의 팔로워에게 페이지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이와 관련하여 웹2 0이 우리의 검색을 돕기 위해 웹 다중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블로깅 http://channelcan.com 플랫폼0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에 묶을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블로그 계정

그들은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대부분의 기술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사실 당신이 그 노력과 관련된 진보를 결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이유와 그들이 이익을 증대시킬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