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절대 무료인데, 왜 실행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에게 만족하는가?
좋은 키워드를 몇 가지 선택해야 한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검색 엔진에 바로 입력하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는 키워드를 찾기 위해 필요한 것은 차량 트래픽이다. 키워드 웹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틈새를 찾고, 뭔가 찾은 일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지만 너무 확신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을 방문해서 틈새를 위해 잡지를 구입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발전시키기 위해, 마케팅조차도 후회할 것이 없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실제로 중요한 것을 필요로 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현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당신의 계열사 링크를 많이 추적하라. 누구든지 당신의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고, 당신은 어떤 마케팅 전략이 이익을 가져오는데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
뷰와 연결된 것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의 요금을 클릭하면, 당신은 피드백을 산출하는 상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성공하는지를 알고 싶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추가적인 작업에 관한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상 단순한 태양열 에너지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통신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말을 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만약 그룹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이 출시되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유행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회사나 하나의 제품이 특정한 틈새 시장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1차 설정을 해야 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 두 번째 그리고 세 번째 설정이 필요할 때, 단지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또한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러나 남성 건강을 위한 하나의 설정을 만들 때, 이 모든 분야에 돈이 유입될 것이다. 제품과 그 후 여성 건강을 위한 2초, 뷰티 제품 등 3위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 어떤 제휴 제품에나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추가적으로 다루게 된다.
나는 매일 하루 종일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는데 시간을 다 쏟는다. 사이트와 내 사이트가 비교할 만한 사람을 찾은 후,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결코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와 연결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호응함으로써, 또는 그들이 추천하는 모든 중요한 커미션, 또는 다른 유인 수단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다. 당신과 연결될 수 있게
일반적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제품을 검토하고 있는 경우, 항상 제품의 화면 촬영,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다른 리뷰, 제휴사로서 영양 보충제의 세부 사항에 대한 다양한 필수 기능의 예를 포함해야 한다.
웹사이트를 위해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포럼을 찾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실제로 가까운 미래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 일을 생산적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을 거의 하지 않는다.
나는 영원히 내가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명심할 것이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무료로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비록 내가 그것에 대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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