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결단력이 있니? 하지만 내가 이해한 한 가지는, 믿음이나 관심, 결단력 없이는, 당신이 모든 노력을 다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는 열정이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서비스를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까지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구루스에서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이해합니다.비밀을 전혀 숨기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여러분도 그래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수많은 것들을 공연할 수 있다.
몇 개의 수익 흐름과 이것이 더 매력적으로 되는 곳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빠르고 쉽게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뛰어난 틈새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자연적으로 작아야 한다.
아무리 빨리 이용되더라도, 당신이 체크아웃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인터넷에 있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이 처리하기 위해 고객이 처리하는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고른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끊임없이 쉽지 않다.
만약 적절하게 한다면,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도구인 프로모션으로 e-mail이 만연해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
그러나 이메일이 스팸이 올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기다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관심과 질문을 받는 사람에게 자신을 제시한다면, 오피아트 그것은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수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증명될 것이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가질 것이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고를 때, 당신은 항상 최소한의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열심히 일하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잠재적으로 거의 반환하지 않을 수 있는 경우 모든 판매당 보상으로 고정하고 다양한 판매 또는 추천에 따라 결제하지 않음.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일부 개인은 짧은 기사 하나 이상을 작성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에 시간을 투자할 것입니다.
첫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광고하지 않는 경우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수입을 창출하지 못할 수도 있다.
책을 읽는 것은 끊임없이 방해가 된다. 당신이 실제로 배운 것과 함께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낫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본질적으로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난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콘텐츠 구축: – 인터넷에서,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뚜렷한 세부사항을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제공해야 한다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검토가 끝나면 해당 항목을 판매하려는 제휴 항목에 검토가 있어야 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검토 페이지로 트래픽을 대량으로 이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