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40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나와 아무 관계도 원하지 않아.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페스트처럼 이 집을 피하고 있어. B가 내게서 걸어갈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지고, 똑똑한 엉덩이 반응을 보이거나, 눈을 굴리라고 PT가 나에게 시간을 주라고 해. 그는 나에게 따뜻하게 해줄 거야. 오해하지 마, 나는 영원히 나에게 집을 열어준 우리의 소중한 친구들과 이웃들에게 감사해. 4-5개월,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B에게 가장 좋은 것이었고,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나를 보는 것만으로도 거부당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내가 계단을 오르고 지옥을 겪고 있다는 것을 그가 알기 위해서, 내 삶을 연장하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러운 성장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라며, 언젠가 손자를 갖기를 바라는 것이다!!

화학물질 노출 – 여러분의 몸이 화학물질에 노출되는 것은 어떻게 암에 걸릴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크고 가장 흔한 위험 요소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담배를 많이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신다면, 말 담배만큼 건강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그리고 알코올 음료는 폐암과 간암을 일으킬 수 있는 많은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질병도 포함하고 있다.

D 다이어트 – 통조림이나 라면과 같은 화학적으로 처리된 음식으로 계속 채워진다면, 암에 걸릴 위험에 처해 있다.

대부분의 가공식품과 음식을 먹을 준비가 된 음식은 방부제와 다른 화학물질이 가득하다.

내 암은 1단계 암으로 걸렸고 나는 7주간의 방사선 치료를 받은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 그것은 나쁘지 않았지만 영원히 1도 화상을 견디고 여전히 약간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내가 겪은 일을 기억하기 위해 전투 흉터라고 부른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너의 암의 크기에 따라 네가 얼마나 오래 방사선과 화학요법을 받아야 하는지 결정해야 한다면 나는 그것을 다시 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운이 좋았기 때문이다. 방사선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프라이드는 당신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지만, 치료를 받을 때 당신은 약해질 수도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작은 집안일을 할 수 있고 쇼핑이나 청소 같은 심부름을 할 수 있다.

작은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부담을 덜 수 있다.

가장 오래된 방법 중 하나는 화학요법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이다. 화학요법 중에 사용되는 특정 유형의 약물을 사용하여 암세포를 제거하는 과정이다. 화학요법 중에 사용되는 약물은 체내 암세포의 성장을 늦추거나 파괴하고 멈추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암을 치료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사용되어 왔다.

62 윙크 나는 PT가 소년들에게 소식을 전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PT가 절대 거절할 수 없는 문신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미안한 아이들, 엄마는 젖꼭지가 필요해서 테이블에서 돌아가셨어!대신, 내 다섯 번째 생일에 여러분 모두에게 자랑스럽게 윙크를 하고 있어. 내 몸 어딘가에서 문신을 찾을 수 있을 거야!17 PT에 대한 충분한 공감은 그가 내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고 친구들에게 분출할 수 있을 만큼 자신만만하기를 바라는 그의 필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나를 걱정한다.

나는 간병인들이 겪어야 하는 불안과 고난을 이해할 수 없다.

이 암은 입 안이나 입술이나 잇몸의 부위에 있는 럼프, 혹, 붓기, 두껍게, 지각, 침식 또는 거친 반점이 전형적인 패치로 입이나 입에서 색이 생기거나 입에서 두 가지 색이 모두 출혈될 수 있는 몇 가지 흔한 증상을 가지고 있다.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입이나 얼굴 부위에서 통증을 경험하거나 씹거나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호지킨스는 토마스 호지킨의 이름을 딴 림프종 암이다. 1983년 림프계에서 이상 징후를 처음 발견한 사람으로서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이런 종류의 암을 가진 사람은 다음 증상을 겪을 수 있다: 가려운 피부, 밤 땀, 허리 통증, 알코올 복용에 대한 고통, 간 부어오르기, 설명할 수 없는 체중 감소.이 시기에 다음과 같은 증상을 느낀다면, 10대 때, 보라. 의사 선생님께 몇 가지 검사를 해달라고 부탁드려요

당신의 시스템에는 보통 유방암과 연관되어 있던 세 가지 결함이 있는 유전자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빅 C를 개발할 위험이 있고, 어떤 경우에는 난소암을 개발할 위험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아이에게 물려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어머니가 이러한 결함이 있는 유전자들 중 하나에 의해 야기된 이런 종류의 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물려받을 가능성이 50대 50이다. 결함이 있는 유전자들은 과실이다. 일부 가정에서 유방암이 발생하는 이유 유전 또는 가족 유방암이라고 합니다.이 결함이 있는 유전자를 물려받은 모든 여성이 질병으로 진단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내 암은 1단계 암으로 걸렸고 나는 7주간의 방사선 치료를 받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 그것은 나쁘지 않았지만 영원히 1도 화상을 견디고 여전히 약간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내가 겪은 일을 기억하기 위해 전투 흉터라고 부른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너의 암의 크기에 따라 네가 얼마나 오래 방사선과 화학요법을 받아야 하는지 결정해야 한다면 나는 다시 그것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일찍 잡혔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