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항상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항상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 성수동사무실 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고, 어떤 돈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투자하고 싶은 부동산을 살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선택사항인 두 번째 선택사항을 가져온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이것은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소액의 자본만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이 보통 대출금을 갚기 위해 최대 25년을 주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지불을 당신에게 적합하게 정리할 수 있다.

대신에 당신은 임대료에서 받는 돈을 사용하여 대출금을 갚을 수도 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의 열쇠다. 부동산은 또한 사람들 사업이다. 이것은 당신의 세입자들이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담당자들이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일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돈을 내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임대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들을 제거하면,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며, 부동산을 가득 채우기 위해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이유다. 당신은 더 많은 경험을 할 때 모험을 할 수 있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지역을 더 잘 알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가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고, 출발하기도 더 저렴하고, 여행 비용이 더 적고, 무엇을 사는지 알 수 있고, 무엇을 살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에게 위안을 주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가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MLS에 올려졌을 때 좋은 거래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울 것이다.

부동산 투자 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해준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당신의 부의 자산을 쌓는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시켜야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시간을 돌보기 위해 진지한 사람이 아닌 사람들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그것은 또한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사람이나 기관은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고 그들이 그런 식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한다면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을 조정한다면 습관,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조정할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직업을 주거 투자자로 시작하지만,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기 위해 올라가는 것을 꿈꾼다.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것이다. 이것은 한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 개발로 전환하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같다.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할 때,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이게 하고, 가장 자격이 있고 동기부여가 되는 사람들만이 당신에게 반응하고 이야기할 수 있도록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스크린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이 방법은 당신이 뮤를 가지고 있을 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