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휴대폰

이 전화기의 총 월별 비용과 내가 선택한 관련 계획은 무엇인가? 이것은 전화기의 캐리어에서 선택하는 사용 계획과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이 전화기의 총 월별 비용과 Im이 선택한 관련 계획은 무엇인가? 이것은 당신이 전화의 통신사로부터 고르는 사용 계획과 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보험을 구입하고 있다면, 그 측면도 (보통 월 5달러에서 10달러) 또한 할당된 시간을 초과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미리 발견하라.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당신이 획득할 휴대폰이 리셀러로서 상대하고, 당신의 소비자들을 관찰하고 볼 수 있는 빈도다. 이 북미인들이 대부분 미국에 남아 있는가? 아니면 그들은 당신의 가게에 가서 당신이 그들의 나라에서 작동할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려고 하는 외국인인가? 예를 들어, 미국에서 일부 네트워크는 850, 900, 1800 및 1900 주파수로 작동합니다. 휴대 전화는 이러한 기능을 가져야하며 신호 범위 측면에서 잘 작동해야 합니다.

휴대폰 전략을 수립할 때, 기본 옵션은 무상으로 휴대폰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중요한 회사들이 당신이 그들과 적어도 2년 계약을 체결할 때 무료 전화기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할 때 다양한 전화기를 마음대로 가질 것이고, 더 비싼 전화기를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전화기에 달려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규칙적인 월간 서비스 요금만 지불하고 다른 회사들은 심지어 활성화 요금을 면제할 것이다.

휴대폰이 손에 있으면, 재미있어 하기 위해 텔레비전이나 PC가 필요하지 않다. 사진을 클릭하고, 음악을 듣고,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터치 스크린 기능은 오늘날 사람들이 키패드 사용을 금지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우 적절하다. 그것은 거의 320 x 240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일터에 한 대를, 한 대는 개인용으로 사용한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당신의 다른 반쪽이나 애인에게 적합하다면, 당신은 이것을 내내 알고 있었을 것이다. 그들의 일은 종종 한 종류의 전화기에 쓸 것이지만,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사용에 대해 실제로 그 전화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예를 들 소액결제정책 어, 어떤 사람들은 일터 이메일과 아이폰과 같은 더 유행하는 전화기를 사용하기 위해 블랙베리를 선택한다.

일하지 않으면서

휴대폰 GPS 추적기는 직원을 감시하려는 기업을 위한 것이다. 일부 고용주는 그들의 직원이 1차 사무소에서 멀리 떨어져 일해야 한다.

직원은 회사 모바일을 공급받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일하러 나갈 때 직원들이 추적하기를 원한다면 휴대폰 GPS 추적기가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회사들은 직원들이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일하는 동안 돌아다니는 직원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무시간

만약 당신이 예상치 못한 전화를 많이 받고 전혀 주소를 쓰지 않는 그런 커플들 중 하나라면, 손을 자유롭게 해라. 하지만 당신이 시동을 걸기 전에 당신의 손을 휴대폰에 자유롭게 연결하고 다른 쪽 끝을 귀에 조심스럽게 미리 프로그램한 것을 강조하라. 어떻게 당신의 아이가 당신을 집 밖에서 이야기하지 못하게 하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어떻게 가정전화를 타고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지 생각한다면, 만약 그들이 그들의 휴대폰으로 그렇게 한다면? 한 가지 대답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원할 때 그들과 접촉하는 당신의 능력을 제한할 수 있다.

또한 주말이나 저녁에 무료 전화를 할 수도 있다.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좋은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당신은 또한 무료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사실 많은 선택들이 있다.

보통의 스마트폰 계획이 추천하는 것과 거의 똑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혜택은 당신이 어떤 긴 계약에도 서명해서는 안 되고 더 싸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은 GSM 또는 CDMA가 허용된 Mp7 휴대폰이 GSM으로 전 세계적으로 더 흔하고 다른 GSM 전화기와 더 적합한 기기를 가능하게 한다.

FM 튜너로 구성된 Mp3 플레이어보다 더 정교하고 모바일 TV에 대한 지원이 음악 애호가들에게 이점이 있다.

도매 휴대폰을 구입하는 또 다른 멋진 특징은 주문을 반복하는 것에 대해 보존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대량 주문을 하는 것에 필요하다. 그러면 당신은 혼자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배송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주문이 끊임없이 투입될 때 각 제품이 더 커진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기사에서 그들은 휴대폰을 가진 십대들이 평균적으로 16% 정도라고 말했다. 2005년까지는 약 50% 그리고 그 이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도매 휴대전화를 구입하는 또 다른 멋진 점은 주문을 복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대량 주문을 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혼자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운송에 더 많은 돈을 쓰게 되고, 주문이 끊임없이 배치될 때 각 제품이 더 비싸게 된다.

[X-E-R-R-O-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