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를 닮았습니다.

3 – 글 쓰는 기술은 낙서와 유사합니다.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대필자를 고용하여 작성할 수 있는) 이러한 유형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는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고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 들이기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보도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릴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대해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을 중단하는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을 위해 마케팅 다운을 하는 것.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러나 이러한 SIMPLE,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티켓의 강력한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릴 것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Social Proof 카카오 친구 늘리기 라는 제품/서비스를 통해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기존 고객이 언급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필요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위트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물리적으로 이용 가능하지 않을 때를 위해 충분히 있다.

하지만 웹에서 내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을 매우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제가 여러분에게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과정을 정제할 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의사결정 과정에서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인 01%의 가능성으로 줄였습니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모든 표준에의 한 큰 성과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어떻게 수행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SNS 마케팅 고객을 새로 찾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